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농협 올원뱅크 비상금대출 거절 한도 금리 신청방법
    카테고리 없음 2022. 5. 6. 18:36
    반응형

    오늘은 농협 올원뱅크 비상금대출 거절 한도 금리 신청방법 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 합니다.

     

    농협 올원뱅크 비상금대출 거절 한도 금리 신청방법 1

     

     

    농협은행에서 만든 대출상품 중 올원 비상금대출이 있습니다. 비상금대출 중 한 상품으로 직장인이 아닌 무직자, 학생, 주부라 할지라도 대출을 받을 수가 있는 상품 입니다.

     

    이 글 안에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와 한도 후기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안내

     

    • 대출자격 : 만 19세 이상 내국인
      ※ 무직자도 신청 가능
    • 대출금리 : 연 5.1%~ 6.1%까지
    • 대출한도 : 최대 300만원
    • 대출기간 : 3년
    •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면 누구나 신청을 할 수가 있는 대출 상품 입니다. 직장인이 아닌 학생이나 주부, 무직자나 실직자들도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5.1%~ 6.1%까지 적용이 되며,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나오게 됩니다. 대출기간은 3년까지 가능하며,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을 해야 하는 상품 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출자격

    올원 비상금대출 대출자격은 만 19세 이상이면 대출을 받을 수가 있는 상품 입니다. 하지만 본인 명의로 된 신용카드나 은행 거래내역이 없다면 대출이 안될 수가 있습니다.

     

    이런 거래기록이 없다면 서울보증보험 증권이 발급이 되지 않기 때문에 거절이 되는 것인데, 올원 비상금대출은 통신등급을 기반으로 대출을 할 수가 있습니다.

     

    우리나라 통신3사인 SKT나 KT, U+ 등을 사용하고 있어야 통신등급이 나오게 되며 이를 통해 대출을 신청 할 수가 있습니다. 단, 통신요금 연체를 한 분은 대출이 거절이 될 수가 있습니다.

     

    또, 통신등급 산출이 안되는 알뜰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은 농협에 있는 중금리 모형을 통해 자동심사를 할 수가 있으니 이럴 땐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통신등급이 어느정도 나오는지 조회해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NH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는 연 5.1%~ 연 6.1%까지 적용이 됩니다. 금리는 개인 신용점수을 통해서 적용이 됩니다.

     

    개인 신용점수가 낮다면 낮은 금리를 받게 되고, 개인 신용점수가 높다면 높은 금리가 적용이 됩니다. 부모님으로부터 독립을 할 때 비로소 우리들은 신용점수의 중요성을 깨닫게 됩니다.

     

    신용점수는 신용카드 사용금액 연체나 대출금 연체, 공과금 연체 등을 했을 때 떨어지게 되며 연체를 하지 않고 착실하게 내게 된다면 신용점수는 다시 올라가게 되지만 상당히 많은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연체를 하면 안됩니다. 아래 신용등급 올리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해야 하는지 잘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농협 비상금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나옵니다. 비상금대출의 경우, 무직자도 대출을 받을 수가 있기 때문에 대출한도가 높지 않습니다.

     

    일반 신용대출의 경우 한도가 높기 때문에 대출을 받을 때 재직증명서를 포함해서 각종 서류를 제출하고 재직확인까지 한 다음에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반면 올원 비상금대출은 한도가 낮기 때문에 재직전화 및 각종 서류없이 대출을 받을 수가 있는 것 입니다. 그리고 신용점수에 따라 한도가 달라지게 됩니다.

     

    개인 신용점수가 낮은 분은 최대한도 가까이 대출을 받을 수가 있으며, 신용점수가 높은 분은 한도가 낮게 나오게 됩니다.

     

    보다 많은 돈을 빌리고 싶다면 회사 규모가 크고 연봉을 높게 받는 곳에 들어가야지 가능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환방법

    올원 비상금대출은 대출 후 3년동안 사용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대출상환 방법도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법 입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은 매달 원금의 일부와 이자를 납입해야 하는 방식 입니다. 이때 첫달 이자는 높게 나오고, 만기에 가까울수록 이자는 점점 줄어드는 방식 입니다.

     

    최대한도인 300만원을 빌리고 3년간 계획적으로 잘 쓰게 된다면 큰 부담없이 대출금을 사용 후 납입을 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농협 올원 대출은 비대면대출로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신청을 할 수가 있는 상품 입니다. 은행을 직접 방문해서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시간과 체력을 아끼실 수가 있습니다.

     

    만약 농협 어플이 설치가 안되어져 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설치 후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