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류현진 경기 생중계 주급 연봉 바로알기
    생활정보 2021. 4. 2. 02: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류현진 경기 생중계 주급 연봉 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느덧 4월이 되었습니다. 4월이 되면 메이저리그 팬들은 축제의 날들이 펼쳐지게 되는 것 입니다. 그이유는 바로 4월 1일부터 메이저리그 개막이 되기 때문 입니다.

     

    류현진 경기 생중계 주급 연봉 1

    작년엔 코로나로 인해서 개막이 미뤄지고 제대로 경기가 진행이 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올해의 경우 어느정도 안정이 되었고, 백신 또한 나왔기 때문에 작년처럼 심각한 상황으로 치닫진 않을 것 같습니다.

     

    올해 류현진 토론토요~ 오늘은 류현진 경기 생중계 주급 연봉 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느덧 4월이 되었습니다. 4월이 되면 메이저리그 팬들은 축제의 날들이 펼쳐지게 되는 것 입니다. 그이유는 바로 4월 1일부터 메이저리그 개막이 되기 때문 입니다.

     

    작년엔 코로나로 인해서 개막이 미뤄지고 제대로 경기가 진행이 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올해의 경우 어느정도 안정이 되었고, 백신 또한 나왔기 때문에 작년처럼 심각한 상황으로 치닫진 않을 것 같습니다.

     

    올해 류현진 토론토 경기 생중계는 어디서 볼 수 있을지, 류현진 연봉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 누구보다 빠르게 스포츠중계 정보를 받아보세요 👇

     

    목차

     

    류현진 경기 생중계는 어디서?

     

    작년의 경우에는 mbc 스포츠 플러스를 통해서 류현진 경기 생중계를 볼 수가 있었지만 안타깝게도 올해부터는 mbc 스포츠 플러스에서는 보지 못하게 됩니다.

     

    메이저리그 중계권을 스포티비와 SPOTV에서 보유를 하게 되면서 류현진과 김광현 등의 출전 경기 시청이 제약이 됩니다. 이제 지상파를 통해서 볼 수가 없게 됐습니다.

     

    티비를 통해서 류현진 경기 생중계를 보기 위해서는 유료 TV 채널인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을 통해서 생중계를 볼 수가 있게 됩니다.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은 4월 LG 헬로비전에 런칭이 될 예정이며 볼 수 있는 플랫폼을 계속 확대 해 갈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LG 헬로비전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SPOTV 프라임 채널번호인 120번로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스포티비 프라임은 유료채널 상품으로 영국 프리미엄리그와 미국 프로농구, 메이저리그 총 3개 채널 패키지 상품으로 월 13000원에 제공이 되며 헬로tv와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4월 한달동안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월정액을 할인해주며, 추첨을 통해서 MLB 관련 굿즈 등을 경품으로 선물할 예정이라 하니 가입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류현진 경기 생중계 무료로 볼 수 있는 곳

     

    현재 류현진 경기 생중계 무료 볼 수 있는 곳이라고 거짓정보들이 많이 퍼져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정보는 사실이 아닌듯 합니다. 현재로써는 메이저리그 중계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은 공식적이지 않은 사이트 뿐 입니다.

     

    쿠팡에서 OTT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생긴지 얼마 안됐기 때문에 30일 무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외축구 생중계를 통해 회원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아직 아쉽게도 해외야구는 런칭이 되지 않았지만 추후 어떻게 될지 모르니 지속적으로 지켜보고 있습니다.

     

    스포티비 프라임의 경우 월 13000원을 주고 해야 하지만 쿠팡플레이의 경우 로켓와우와 같이 연동이 되며 월 2900원이면 로켓와우 혜택과 쿠팡플레이 혜택을 갖이 가져가실 수가 있습니다.


    쿠팡을 주로 이용하시는 분들에겐 정말 꿀과 같은 정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현재 해외야구 무료중계 가능한 곳은 제트티비, 헐크티비, 굿라이브티비에서 시청을 하실 수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류현진 경기일정은 어떻게? 

     

    류현진 경기일정을 보기 위해서는 네이버의 힘을 빌려야 합니다. 검색창에 류현진 경기일정으로 검색을 하게 되면 토론토 블루제이스 경기일정이 나오게 됩니다.

     

    이때 경기일정이 나오면서 토론토팀 밑에 투수 이름이 나오게 됩니다. 이렇게 토론토 경기가 있는 날 전에 선발투수에 대해서 검색을 해보게 되면 류현진 경기 생중계를 볼 수 있는지 없는지를 알 수 있게 됩니다.

     

    조금만 부지런히 찾아보면 류현진 경기 생중계를 미리 알고 볼 수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류현진 주급 연봉은?

     

    류현진하면 떠오르는 것 중에 연봉이 있을 겁니다. 메이저리그에서 Top 투수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류현진 연봉이 어느정도 되는지 궁금한 분들이 계실 겁니다.

     

    2020년 8월에 네이버스포츠 뉴스에 보도된 것에 따르면 류현진 연봉은 메이저리그 내에서 15위에 등극이 되어져 있고, 실수령액은 약 2000만 달러라고 했습니다. 한화로 환산을 하게 되면 약 221억 4000만원이라는 놀라운 금액이 나오게 됩니다.

     

    걸어다니는 기업 수준 입니다. 이를 주급으로 환산하게 되면 약 4억~ 5억 초반대로 나오게 됩니다. 해외파 선수 중에서 류현진 말고 또 유명한 선수가 손흥민선수 입니다.

     

    손흥민 선수 또한 월드클래스급으로 엄청난 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손흥민 주급은 약 2억이고, 연봉은 110억쯤된다고 합니다. 류현진 주급 연봉이 이보다 2배가량 많다고 하니 메이저리그 인기가 실로 얼마나 대단한지 알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작년 코로나로 인해서 메이저리그 자체가 심하게 타격을 입어서 각 선수들의 수입에도 큰 지장이 생겼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경기가 진행이 되지 못했고, 선수들은 출전을 못하게 됐습니다.

     

    이로 인해서 출전 경기수에 따라서 연봉이 삭감이 됐다고 합니다. MLB 사무국에서 코로나로 인해서 새로운 연봉 지급안을 마련하게 되었고, 선수노조에게 제시를 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서 경기 수에 비례를 해서 차등 삭감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류현진 선수는 많은 경기에 출전을 못하게 됐고, 기존에 계약에서 받기로 했던 연봉의 1/4정도만 받았다는 소문이 있었습니다. 거액의 연봉이다보니 1/4이라고 하면 엄청나게 큰 타격을 입게 된 것 입니다.

    류현진 자동차는?

     

    류현진 연봉이 엄청난 선수로 소문이 났는데, 그렇다면 그가 타고다니는 차는 무엇일까요? 작년 애스턴마틴에서 류현진 선수에게 자동차를 제공해줬습니다. 제공해준 차종은 DB11 V8이 라는 차량 입니다.

     

    기존에 DBS 슈퍼레제라를 제공해준데에 이어 또 한번 자동차를 제공해주게 된 것 입니다. 차에 대해서 많이 아시는 분들은 아시곘지만 DB11은 영화 007시리즈에서 나온 제임스 본드카로 유명한 차 입니다.

     

    DB11 V8은 최고출력 503마력에 최대토크 68.9kg.m의 4리터 V8 트윈터보 엔진을 장착했으며 최고속도는 301km/h 입니다. 가격은 2억대 후반 입니다.

     

    류현진 선수에게 제공해주게 되면 그에 따른 홍보효과가 크기 때문에 2억대 후반인 차를 무료로 제공을 해준 것 입니다. 그만큼 류현진 선수의 파급력이 크다는 것이겠죠?

     

    뿐만 아니라 DB11 V8을 배우 김혜수와 김광현 선수한테도 제공을 해줬다고 합니다. 이런 공격적인 마케팅을 할 수가 있는 것이 그동안 셀러브레티들에게 제공을 해줬을 적에 얼만큼의 효과를 가져다주는지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서 류현진 경기 생중계 주급 연봉에 관한 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