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드코프 연체자 무직자 대출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2. 4. 29. 17:53
    반응형

    오늘은 리드코프 연체자 무직자 대출 후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연체자나 무직자의 경우 대출이 잘 안되기 때문에 1금융권부터 2~ 3금융권까지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게 됩니다.

     
    리드코프 연체자 무직자 대출 후기 1

     

    그렇게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다가 리드코프을 통해 대출을 알아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본문을 통해서 리드코프 연체자 무직자 대출 가능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

    리드코프는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을 해주는 상품을 갖고 있는 금융회사 입니다.

    리드코프 상품안내

    • 대출대상 : 만 20세~ 만 60세 이하 국내 거주하는 성인이면 가능
    • 대출한도 : 100만원~ 3,000만원
    • 대출금리 : 연 20% 이내
    • 대출기간 : 최대 5년
    • 상환방법 : 만기 일시상환
    • 중도상환 수수료 : 없음
    • 신청방법 : 비대면으로 인터넷 혹은 어플로 신청 가능

     

    리드코프 대출은 만 20세~ 만 60세 이하 국내에서 거주하고 있는 성인이라면 누구나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소득증빙을 할 수 없는 직장인이나 일용직 근로자, 학생, 무직자들도 대출을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불량자로 등록이 되어져 있을 경우 대출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대출 금리는 년 20% 이내 입니다. 이 상품은 법정 최고 금리 이하로 이용 하실 수 있으며, 고객의 신용 점수에 따라 한도액과 금리의 설정이 다릅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5년이며 중도상환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기 때문에 계획에 따라 조기에 상환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소득 기준이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직장인부터 신용 평가를 받을 수 있는 무직자까지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 부결사유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을 신청했을 때 부결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5가지가 이에 해당이되며 만약 5가지에 해당이 되지 않는다면 리드코프 고객센터(1544-2525)에 전화를 해서 문의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리드코프 부결사유

    • 채무불이행 등록자(신불자)로 인한 부결
    • 신용등급 9~ 10등급으로 인한 부결
    • 타 금융권 기대출로 인한 부결

     

    채무불이행 등록자(신불자)로 인한 부결

    리드코프는 국내 금융 업계에서 가장 높은 대출 승인율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리드코프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신불자(채무불이행 등록자)는 대출을 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짧은 연체라면 넘어갈 수가 있지만 3개월 이상 연체되어 신용등급기관에 등록 된 채무불이행자는 리드코프에서 부결을 시켜버립니다. 이는 리드코프 뿐만 아니라 기존 금융회사들도 동일하게 적용이 됩니다.

     

    리드코프 뿐만 아니라 다른 금융기관으로부터 대출을 받으려는 경우에도 기본 문제를 한 번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등급 9~ 10등급으로 인한 부결

    리드코프는 신용 정보 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신용 정보를 평가합니다. 일반적으로 3금융권에서는 신용 8등급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9~ 10등급의 경우 대부분 부결이 나게 됩니다.

    신용 9~ 10등급은 일반적으로 받기 힘든 신용등급 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경우 대출 후 연체 중이거나 장기 연체 기록이 있을 경우 산출되는 신용점수 입니다.

     

    현재 연체되지 않은 경우에도 과거 기록이 현재 신용 등급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연체기간이 30일~ 90일 사이의 단기연체인 경우 1년간 연체기록이 신용점수에 영향을 미칠 수가 있으니 연체는 무조건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타 금융권 기대출로 인한 부결

    다른 금융기관에 기대출이 많이 있을 경우, 모든 금융권에서는 좋게 평가를 하지 않습니다. 다행히 리드코프 웹사이트에는 기대출이 있다 할지라도 대출이 가능하다고 명시가 되어져 있습니다.

    단, 신용 등급에 비해서 너무 많은 대출을 사용하고 있다고 판단되면 대출 승인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대출 부결시 현실적 대응방법

    앞서 언급했듯이 리드코프에서는 대출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도 대출이 실패하면 현실적으로 다음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리드코프는 3개의 금융 부문에 속하는 회사입니다. 3 대출이 금융 부문에 의해 거부된 경우, 저소득자는 정부가 지원하는 정책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부의 공적기관인 서민금융진흥원은 고금리 상품을 쓸 수밖에 없는 사람들을 위해 ‘햇살론뱅크’이라 불리는 금융상품을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상품은 현재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 대출로 순차적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되는 대환대출 상품입니다. 서민금융진흥원(국번없이 1332)에 전화하면 금융상담 및 대출상담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햇살론뱅크 무직자 대출

    햇살론뱅크는 정부지원대출을 이용하고 있는 분들 중 1년 이상 성실하게 납부를 하고 있는 분들이 받을 수가 있는 정부지원대출 중 하나 입니다.

     

    기존 정부지원대출의 금리가 다소 높은 연 7~ 9% 혹은 연 6~ 10%대이지만 햇살론뱅크의 경우 연 4.9~ 8%정도로 기존 대출들보다 금리가 낮다는 것이 장점 입니다.

     

    이자를 조금만 낮추더라도 매달 갚아야 할 이자가 낮아지기 때문에 부담이 줄어들 수가 있기 때문에 정확한 내용을 확인 후 신청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를 읽어보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자세히 보기

     


    햇살론15 연체자 대출

    햇살론15는 기존 햇살론17에서 개편이 된 상품 입니다. 햇살론 뒤에 붙는 숫자는 금리를 뜻하는 숫자로 기존 햇살론 금리가 17% 였으나 작년 법정 최고금리가 20%로 낮춰지게 되면서 햇살론 금리도 15%로 낮춰지게 됐습니다.

     

    이로 인해서 햇살론15로 개편이 됐습니다. 햇살론 대출은 연체가 있거나 신용등급이 낮아도 대출을 받을 수도 있고, 각 금융권에 부결 정보가 공유가 되지 않기 때문에 부결을 받는다 할지라도 포기 하지 않으면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를 읽어보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자세히 보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