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문화상품권 현금화 방법
    생활정보 2021. 1. 21. 23: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화상품권 현금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각 사이트에서 이벤트를 할 적에 행사 상품으로 문화상품권을 걸어두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문화상품권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극히 드물겁니다.^^;; 지갑 한켠에 껴두었다가 나중에 생각나서 "이걸 어디다 쓰나" 하시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문화상품권도 유효기간이 있기 때문에 그 기간안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문화상품권 현금화 할 수가 있기 때문에 앞으로는 현금화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문화상품권 현금화 방법

    문화상품권 현금화 방법으로 바로 컬쳐랜드를 이용하는 것 입니다. 이 안에 들어가게 되면 문화상품권을 현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단, 5~ 10% 수수료가 빠지게 되니 참고하세요~

    현금화하기 위해서 우선적으로 컬쳐랜드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가입을 하신 다음에 컬쳐캐쉬 충전을 하셔야 합니다. 문화상품권에 보면 PIN번호라고 있습니다. 그걸 넣게 되면 문화상품권 금액만큼 충전이 됩니다.

     

    충전을 한 다음엔 고객센터 > 환불신청 메뉴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 메뉴를 통해 환불하게 되면 현금화 할 수가 있습니다.

    환불에는 자동환불이 있고, 일반환불이 있습니다. 사용안한 컬쳐캐쉬의 경우에는 자동이나 일반이나 동일하게 10% 차감을 하기 때문에 자동환불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환불을 누르게 되면 환불요청금액과 개인정보를 작성하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에 정보를 넣고 환불을 진행하시게 되면 문화상품권 현금화가 끝이 나게 됩니다.

     

    가끔 빅스마일데이나 십일절 등등의 마켓에서 행사를 할 적에 문화상품권을 싸게 팔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사뒀다가 현금화를 통해서 소소한 용돈벌이 하실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bj감동란 성추행 식당 인스타 주소  (0) 2021.01.22
    문화상품권 현금화 방법  (0) 2021.01.21
    알바몬 주휴수당 계산기  (0) 2021.01.21
    홈택스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  (3) 2021.01.20
    이지데이 꿈해몽  (0) 2021.01.15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