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조금24 신청방법 이용방법
    카테고리 없음 2021. 11. 8. 17: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조금24 신청방법 이용방법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힘들어진 분들이 많아서 정부에서는 각종 보조금을 마련해두었지만 어떻게 알아보는지 몰라서 지원받을 자격이 되지만 지원을 못 받는 분들이 있습니다.

     

    국가가 국민에게 세금으로 주는 것이 수백가지가 넘고, 지방자치단체가 해당 주민에게 주는 것은 수천가지가 됩니다. 이걸 조금이라도 편하게 보실 수 있도록 보조금24에서 확인 할 수 있도록 만들어두었습니다.

     

    자세한건 아래 복지멤버십 신청방법 이용방법에 관한 내용, 본문에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조금24란?

    정부와 지방자체단체에서 받을 수 있는 지원이 무수히 많습니다. 하지만 일일이 본인이 다 확인을 할 수가 없습니다. 이로 인해서 지원을 받을 수 있지만 놓치는 경우들이 있기 때문에 정부에서 보즈금24 라는 서비스를 만들었습니다.

     

    이 서비스를 가입하시게 되면 본인이 받을 수 있는 보조금에 대해서 바로 알 수가 있기 때문에 빨리 가입을 해서 지원받을 수 있는 것을 확인해보고 지원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구  분 21년 4월 21년 12월 22년
    혜택 종류 중앙부처서비스
    (305종)
    지자체 서비스
    (6천여종)
    공공기관, 민간단체
    서비스
    혜택 확인
    가능 대상
    본인 *동일세대원의 가족 *가족관계
    등록부상 가족
    온라인
    신청 가능
    24종 75종까지 100종까지

     

    현재 온라인신청 가능한 것이 많지 않지만 앞으로 지속적으로 늘어날 예정 입니다.


     

    보조금24 신청방법

    보조금24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신청방법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신청하기 편한 방법을 선택하셔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보조금24 온라인 신청방법

     

     

    보조금24 신청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보조금24는 정부24에 로그인한 다음에 보조금24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클릭하게 되면 서비스 이용동의하는 부분이 나오게 되는데 그때 최초에 1회만 체크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정부혜택 확인, 신청을 누르면 보조금24 신청은 완료가 됩니다.

     

    보조금24 오프라인 신청방법

    젊은사람들은 인터넷을 잘 활용하기 때문에 얼마든지 신청하기가 쉬울 겁니다. 하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은 조금 번거롭더라도 오프라인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분증을 갖고 주소지 읍/면/동 주민센터에 방문하신 다음에 보조금24 신청서 제출하면 됩니다. 신청하게 되면 받을 수 있는 정부혜택 목록을 받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정부혜택을 확인한 다음에 상세내용 확인 후에 신청이 가능하오니 신분증을 갖고 주민센터에 내방해보시길 바랍니다.


    보조금24 이용방법

     

     

    보조금24를 신청하게 되면 바로 보조금24 혜택을 볼 수가 있습니다. 총 3가지로 메뉴는 나눠지게 됩니다.

     

    신청하세요. / 확인해보세요. / 받고있어요 이 중에서 신청 할 수 있는 것들은 신청하세요(몇건)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가 있습니다.

     

    이제 더 이상 어떠한 보조금을 찾을 수가 있는지 일일이 찾아볼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보조금24를 통해서 본인이 받을 수 있는 정부/지자체 지원을 확인 후 놓치지 말고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각 지자체별 재난지원금 확인방법

    각 지자체별 재난지원금이 나오고 있지만 일일이 찾아가면서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다행히 해당 지자체에서 문자로 알려준다면 그때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외로 지자체별로 재난지원금 및 생활비 지원사업이 있지만 몰라서 혜택을 못받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서 정부에서 긴급지원정책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이용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사이트에 접속을 한 다음 현재 거주 중인 지역을 선택한 다음 결과보기를 누르면 해당 지역에서 받을 수 있는 복지를 3분도 안되는 시간에 한눈에 보실 수가 있습니다.

    리스트를 선택하게 되면 신청방법 및 지급액 등을 확인 할 수가 있으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긴급지원정책 바로가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