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레이드앤소울2 모바일 출시일 사전예약 사양
    IT 2021. 2. 12. 01: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레이드앤소울2 모바일 출시일 사전예약 사양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NC소프트의 게임 중 블레이드앤소울이라는 게임이 있습니다. 과거 핫한 게임이었으며 이번에 블레이드앤소울2 사전예약을 하고 있어 그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블레이드앤소울2 사전예약

     

    본 게임은 지난 9일 오후 2시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했고, 약 18시간만에 200만을 돌파헀다고 합니다. 이는 리니지 2M과 함께 역대 최단기록을 세웠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서 사전예약 200만 달성을 기념해서 "야루의 선물"을 추가 보상 지급을 약속했으며, 블레이드앤소울2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로는 공식사이트에서 한 분들은 사전예약 한정 의상인 "약속", 독초거사의 선물 주머니 등을 받을 수가 있으며, 앱 마켓인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를 통해서 예약하신 분들은 약속의 증표와 5만금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예약 후에 생성되는 URL을 친구초대하게 된다면 초대수에 따라서 성장 아이템이나 구글 기프트카드를 제공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블레이드앤소울2 모바일 출시일

     

    블레이드앤소울 출시일은 5월 6일로 잠정적으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돌발적인 변수가 발생이 될 경우에 5월 6일보다 지연이 될 수가 있다고 하니 이점은 알아두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블레이드앤소울1은 PC로 출시를 했지만 이젠 모바일이 대세이기 때문에 블레이드앤소울2는 모바일로 출시가 될 예정 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