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트코인 시세 전망
    생활정보 2020. 11. 20. 17: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코인 시세 전망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약 2년전 비트코인이 대한민국을 휩쓸었습니다. 너도나도 다 투자하며서 돈을 버신 분도 계시지만 잃으신 분들도 있습니다.

     

    이제 한물이 갔다고 생각을 하지만 아직 비트코인을 통해서 수익을 올리는 분들이 존재합니다. 그분들은 본인만의 노하우로 지속적으로 수익을 내고 계십니다.

     

    최근 들어 비트코인의 시세가 다시 급등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서 비트코인 시세 전망에 대해서 얘기해보려 합니다.

    현재 비트코인은 1개당 20,132,000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올해 초반에 400~ 500만원대였는데 엄청나게 오르게 된 것 입니다.

    이렇게 올라간 이유로는 비트코인이 앞으로 다양한 곳에 사용이 될 수 있다는 전망 때문인듯 합니다. 특히 이번에 페이팔에서 비트코인 결제가 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한다는 뉴스가 있었기 때문에 급등을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비트코인 전망에 재평가가 된 것인지 비트코인을 혹평하던 워렌 버핏이 비트코인에 투자를 할 것이라는 뉴스가 나왔었습니다.

    이로 인해서 비트코인 시세가 높아지고 있고, 좋은 전망이라고 생각을 하고 투자하는 분들이 다시 늘어난 것 같습니다. 비트코인 시세와 전망에 대해서 뉴스로 나오게 되니 다른분들도 다시 한번 알아볼 것 같습니다.

    분명 비트코인을 통해서 돈을 버시는 분들이 있고, 피해를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비트코인은 투자라기보단 투기가 더욱 크기 때문에 아무리 전망이 좋다 할지라도 멀리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비트코인의 가장 큰 피해는 장 마감시간이 없기 때문에 자기 전엔 분명 급등이었지만 자고 일어나서 확인해보면 급락이 되서 하루 기분을 망치고 더 나아가 인생을 망칠 수도 있습니다.

     

    비트코인을 하시는 것보다 그것보다 안전한 주식을 알아보시는 것을 더욱 강력히 추천합니다.

     

    0123456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