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 부결 조건
    카테고리 없음 2022. 4. 28. 15:36
    반응형

    오늘은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 부결 조건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여러가지 비상금대출 상품 중 한가지 상품 입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을 받으려 할 때 거절 부결 조건 등 나오게 되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통해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은?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이 났다면 비상금대출 조건에 맞지 않기 때문에 그럴 수도 있습니다. 아래 사이다뱅크에서 제시한 기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대출조건

    20세 이상 대한민국 성인 중 신용 점수가 361 이상(NICE 기준)으로 예금 및 입출금 계좌를 개설 할 수 있는 경우 가능합니다. 비상금대출 특성상 실업자와 무소득자도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 부결 사유는?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부결 사유는 대부분적으로 아래와 같은 사유들로 인해서 부결이 됩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부결 사유

    • 연체나 기본정보 등 신용등급정보를 게재하고 있는 사실
    • 회생, 파산, 면책 등의 기록이 있을 경우
    • 사이다 은행에서 연체했거나 손실을 일으킨 경력
    • 금융 사기 기록이 있을 경우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했다가 부결이 된 분들이 있을 겁니다. 대부분 부결되는 사유는 신용점수가 361 미만이아면 무조건 거부가 됩니다. 현재 연체되고 있는 대출이 있었을 경우도 같은 결과가 되었습니다.

     

    연체되고 있는 대출을 청산한다고 해도 신용점수에 바로 반영이 되지 않기 때문에 승인이 되지 않습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부결 후 3개월이 지난 뒤 신청했을 때 승인을 받기도 합니다.

     

    따라서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 연체된 대출을 갚은 뒤 일정 기간이 경과한 후에만 대출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다른 비상금 대출 상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위 대출 부결 사유에 속하지 않을 경우엔 해당 은행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부결된 사유를 확인해보셔야 하며, 다른 비상금대출 신청을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페퍼루300 비상금대출

    페퍼루 300 비상금대출은 직장인을 위한 소액대출 상품이며, 모바일 앱에서 신청 할 수 있는 비대면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인정서 인증을 하게 되면 최대 300만원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최저금리는 연 6.9% 이며, 최대 한도는 300만원이지만 개인 신용평점에 따라 차등 적용이 됩니다.

     

    대출 과정에서는 신용 조회에 동의하고 본인 확인에 후 한도조회가 된다면, 대출신청을 하고, 승인이 된다면 대출금을 받게 됩니다.

     

    신청은 페퍼루저축은행를 통해 하시면 됩니다.

     

    페퍼저축은행 바로가기

    웰컴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웰컴저축은행의 금리는 최소 연간 7.9%로 시작합니다. 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상품의 금리와 비교한다면 평균 금리에 속하게 됩니다.

     

    다만 본 상품은 금리 인하 청구권을 행사 할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신청시의 금리가 높았을 경우에서도 추후 신용점수가 향상 된 경우에는 금리인하 요구권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금리를 낮추려면 연소득을 15% 이상 늘리거나 승진, 더 괜찮은 직장으로 이직, 신용 점수 향상 등 특정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대출신청은 웰컴저축은행을 통해서 하실 수가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바로가기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은 1금융권인 대구은행과 콜라보레이션해서 만든 상품으로 1년 365일 쉽게 모바일로 신청해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 입니다.

     

    대출은 직업이나 연 소득에 상관없이 20세 이상이면 가능하고, NICE에 따르면 개인 신용 점수가 459 이상인 사람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상환방식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차이가 나게 됩니다. 만기일시상환으로 선택 할 경우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이 가능하고, 마이너스통장 방식은 1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이자율은 연간 4.37%에서 최대 8.93%의 범위이며, 대출 기간은 최대 5년간 자동으로 연장 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은 핀크를 통해서 신청 할 수 있습니다.

     

    핀크 바로가기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다른 저축은행에 비해 이 상품의 금리는 다소 낮아지고 있지만 연령 기준은 높습니다. 또, 다른 은행에 비해 대출 한도액이 높기 때문에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대출 한도액은 최저 100만원에서 최고 500만원까지의 범위입니다. 다른 은행은 비상금대출 한도액이 약 300만원이라는 것을 감안한다면 한도액이은 높은 쪽에 속하게 됩니다.

     

    그러나 모두가 500만원을 신청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은행의 신용점수나 수입에 따라 적용방법이 다르다.

     

    대출 금리는 연간 5.9%에서 17.7%의 고정 금리로 설정됩니다. 다른 저축은행의 대부분은 23%보다 높은 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은행의 신용점수 및 소득에 따라 차등으로 적용됩니다. 저금리로 받으려면 신용등급을 관리해야 합니다. 우선 금리를 가능한 한 낮추기 위해서는 현재의 신용등급을 확인하고 개선해야 할 분야를 개선해야 한다.

    대출은 최대 3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방식과 만기 일시상환방식 중 하나를 선택 할 수가 있습니다.

     

    유진저축은행 바로가기

     

     

    OK저축은행 비상금대출

    ok저축은행 주부ok대출 상품은은 30세 이상의 기혼여성과 주부를 위한 상품 입니다. 현재의 수입없거나 무직인 상황이어도 상관없이 소액의 대출도 받을 수 있습니다.

     

    비대면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24시간 365일 대출을 신청할 수 있으며,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 방식과원금균등 중 편리한 상환 방법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대출은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까지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12개월~ 60개월이며, 대출 금리는 연률 17.9%~ 23.9%입니다.

     

    ok저축은행 주부ok대출 말고, 비슷한 상품으로 주부 OK 대출 마이너스는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대출신청은 ok저축은행 어플을 통해 신청 할 수 있습니다.

     

    ok저축은행 바로가기

     

    다른 비상금대출도 부결된다면?

    다른 비상금대출 신청 후 부결이 된다면 대부분적으로 현재 연체가 있는 대출이 있거나 신용점수가 낮을 경우가 많습니다.

     

    우선적으로 부결이 난 사유를 명확하게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연체 및 신용점수가 낮아서 대출이 안될 경우 해볼 수 있는 것은 보험 약관 대출 및 자동차나 집이 있다면 담보대출을 받는 것 입니다.

     

    보험약관 대출이나 담보대출도 받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해볼 수 있는 것은 서민금융진흥원을 통해 금융상담을 받아보시는 수 밖에 없습니다.

     

    비상금대출을 받지 못한다 할지라도 서민금융진흥원의 도움을 통해 대출을 받으실 수도 있을테니 꼭! 확인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