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상주시청 구인구직 사용방법 안내
    카테고리 없음 2022. 6. 3. 17:27
    반응형

    일자리는 많은 분들께서 다양한 곳에서 구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해당 시청에서도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알고 계셨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시청에서도 다른 일자리 사이트 못지 않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주시청 구인구직 사용방법 안내

    여러 지역 시청 사이트가 있겠지만 이번 포스팅에서는 경북의 상주지역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 될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상주시청을 통해서 구인구직 및 일자리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상주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시청 홈페이지를 들어가는 것이 가장 먼저일텐데요. 여러분이 사용하는 검색엔진에 상주시청을 검색하면 최상단에 해당 홈페이지 사이트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에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눌러서 빠르게 이동 할 수도 있습니다.

     

    상주시청 구인구직 사용방법 1

     

    상주시청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확인을 할 수가 있는데요. 현재 상주시청에 대한 정보를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에는 산불조심기간이라고 안내를 해주고 있습니다. 건조해지고 혹은 아래와 같이 불법적인 행동으로 인해서 산불이 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항상 산불조심을 하는 것이 우선이겠지요

     

    상주시청 구인구직 사용방법 2

     

    상주시청 시민광장

     

    상주시청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상단에 여러가지 탭이 있습니다. 거기서 시민광장이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름부터 상주시민들을 위한 공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시민광장 아래에 유익한 정보라고 따로 정리가 되어 있는데 그곳에서 구인구직 정보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상주시청 구인구직 정보

     

    아래와 같이 기업 및 상주시의 구인 공간과 구직란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공간을 클릭해서 이동하면 되겠지요.

    상주시청 구인구직 사용방법 4

    첫번째 상주시 구인 기업을 눌러서 소개를 진행하겠습니다. 누르면 아래와 같이 이동을 하게 되는데요. 가장 위에는 공지글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글을 3개월마다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는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관련 문의가 따로 있으면 054-537-7413 번호로 전화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지요. 그리고 아래와 같이 올라올 글을 볼 수가 있습니다. 희망직종이 무엇이고 어떤 업체인지에 대한 정보를 간략하게 알 수 있습니다.

     

    상주시청 구인구직 사용방법 5

     

    구인정보 상세보기

     

    다양한 글이 있는데 관심이 있는 글이 있다면 조건이나 급여 등에 대해서 더 궁금하실 겁니다. 해당 글을 눌러보면 상세내용 파악이 가능한데요. 올라온 글 중에 하나를 가져왔습니다. 아래와 같이 어떤 분야인지 준비 서류 등에 대해서 알 수가 있어요. 그리고 채용담당자의 연락처 또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주시청 구인구직 사용방법 6

    이상으로 상주시청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인구직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일자리를 찾을때에는 많은 곳을 둘러보고 빠르게 원하는 것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팅 상주지역 분들 중에서 취업이나 이직 직을 고려하는 분들에게 약간의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