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생방송투데이 대왕철판전골 위치 리얼맛집 3091회 영진댁
    카테고리 없음 2022. 7. 13. 18:21
    반응형

    생방송투데이 대왕철판전골 위치 리얼맛집 3091회

    생방송투데이 대왕철판전골 위치 리얼맛집 3091회 영진댁 1

     

    7월 13일 생방송투데이 3091회 리얼맛집에서 바다의 맛을 제대로 담아놓은 대왕철판전골 식당이 나왔습니다. 소개 된 대왕철판전골 맛집은 강원도 강릉을 대표하는 맛집 중 한 곳 입니다.

     

    맛집이 위치한 곳이 주문진 시외버스터미널에서 가까운 곳에 있어서 자차를 이용하지 않아도 쉽게 찾아가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번에 생방송투데이 뿐만 아니라 작년 생생정보통 고수의 달인에서도 나왔던 맛집으로 이미 맛은 보장이 된 곳 입니다.

     

    생방송투데이 대왕철판전골 위치 리얼맛집 3091회 영진댁 2

     

    주문진 대왕철판전골 맛집 메뉴는 대왕철판 소자와 대자, 비빔낙지칼국수 등등 주문을 해서 드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SNS에 영진댁 사진과 후기를 올려주시면 칼국수 사리 1인, 음료 1병, 소주 1병 등 서비스로 받으실 수가 있으니 원하시는 분들은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대왕철판전골 위치 리얼맛집 3091회 영진댁 3

     

    대왕철판전골을 시키면 왜 대왕철판전골인지 한번에 알 수가 있게 됩니다. 큰 철판에 해산물들이 가득 담겨서 나오기 때문에 처음 본 분들은 입이 다물어지지 않을 정도로 혜자스러운 양이 나오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2명이 가면 2인을 시켜야 하지만... 양을 보면 2인이 먹을 수 없을 정도의 양이 나오게 됩니다. 비빔낙지 칼국수를 같이 시키면 사진처럼 메뉴가 나오게 되는데 우선 비빔낙지 칼국수를 먹고 잘 익혀진 해산물을 드시면 됩니다.

     

    해산물을 보는데 군침이 계속 넘어가게 되네요~ 올해 강원도 강릉을 가시게 된다면 한번 찾아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대왕철판전골 위치

    영진댁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