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 5 1탄
    생활정보 2021. 11. 2. 17: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 5 1탄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회적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그동안 가보고 싶었지만 미뤄뒀던 곳들을 마음놓고 다닐 수가 있게 됐습니다.

     

    지방에 계신 분들은 서울로 놀러오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오늘 서울 가볼만한 곳 베스트5를 만들어봤습니다.

     

    잠실 롯데월드

    잠실 롯데월드는 서울의 대표적인 핫플레이스 중 한 곳 입니다. 아무리 눈치게임에 성공한다 할지라도 인기있는 놀이기구를 타기 위해서는 기다려야 합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평일 주말 가리지 않고 방문하는 곳이며,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들도 많이 있습니다. 연인과 데이트하기 좋은 코스이며,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한 피크닉코스로도 인기가 아주 좋은 곳 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롯데월드 마려웠던 분들은 지금이라도 즐기시기 바랍니다.^^

     

    📍 롯데월드 길찾기

    📍 롯데월드 주변 맛집보기

    📍 롯데월드 주변 호텔보기


     

    석촌호수공원

    석촌호수공원은 산책하기에 정말 좋은 코스 입니다. 석촌호수 주변에 걷기 좋은 산책길이 마련되어져 있고 롯데월드 야경을 구경 할 수 있는 곳 입니다.

     

    석촌호수 걷다가 주변에 마련되어져 있는 카페에 가서 커피를 마실 수도 있고, 테이크아웃해서 석촌호수공원에 마련된 벤치에 앉아서 커피마시면서 얘기를 나눌 수가 있습니다.

     

    날씨가 살짝 춥긴 하지만 걸으면서 데이트하기에 아주 좋은 날씨 입니다. 걷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석촌호수공원을 추천해드립니다.

     

    📍 석촌호수공원 길찾기

    📍 석촌호수공원 주변 맛집보기

    📍 롯데월드 주변 호텔보기


     

    성수동 서울숲

    서울하면 성수동 또한 빠질 수가 없는 핫플레이스 입니다. 성수동에는 서울숲이라는 거대한 숲으로 조성한 공원이 있습니다.

     

    지금은 단풍이 지고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서울숲가서 찍으시면 수많은 인생사진을 건져서 오실 수가 있는 곳 입니다. 인생샷에 진심이신 분은 서울숲 코스는 필수 입니다.

     

    서울숲은 지하철역과 가깝고, 주차장 또한 마련되어져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과 차가 있는 분들 모두 만족하실 수 있는 코스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 서울숲 옆에 단독주택단지를 카페거리로 조성했기 때문에 분위기 좋은 카페를 발견하실 수가 있습니다.

     

    📍 서울숲 길찾기

    📍 서울숲 주변 맛집보기

    📍 서울숲 주변 호텔보기


     

    성수동 카페거리

    서울 가볼만한 곳을 서울숲으로 잡았다면 성수동 카페거리를 그냥 지나치고 가실 수가 없을 겁니다. 성수동은 본래 수제화공장과 인쇄소 등의 오래된 공장들이 밀집되어져 있던 곳 입니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서 오래 된 공장과 상점들을 개조해서 카페 혹은 맛집들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이런 공간들은 과거 느낌을 전혀 모르는 MZ세대들과 과거의 기억을 갖고 있는 세대들이 모두다 공감하고 즐기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감성과 그곳만의 느낌이 있는 곳으로 성수동 카페를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 성수동 카페거리 길찾기

    📍 성수동 카페거리 주변 맛집보기

    📍 성수동 카페거리 주변 호텔보기


     

    건대입구

    건대입구하면 어떤 것들이 떠오르시나요? 인스타에서 맛집에 대한 것을 많이 팔로우해두셨다면 훠궈와 양꼬치 맛집 중건대입구가 소개 된 것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건대입구는 젊은이들의 거리 입니다. 한 공간에서 쇼핑을 하기 좋게 커먼그라운드가 조성이 되어져 있고 먹자골목 또한 크게 조성이 되어져 있습니다.

     

    그 중 건대입구하면 유명한 것이 차이나타운 입니다. 마라탕과 양꼬치, 훠궈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주변에 공영주차장들이 마련이 되어져 있지만 만차 일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 건대입구 길찾기

    📍 건대입구 주변 맛집보기

    📍 건대입구 주변 호텔보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