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흥민 토트넘 경기중계 무료중계 사이트
    생활정보 2021. 5. 24. 18: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손흥민 토트넘 경기중계 무료중계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손흥민 선수의 인기는 줄어들지 않고 있습니다.

     

    해외나간 선수들의 활약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올라오고 있지만 꾸준하게 수직상승하고 있는 선수는 손흥민 선수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손흥민 토트넘 경기중계 무료중계 사이트 1

    특히 이번 2020-2021시즌에 손세이셔널이라 불리는 손흥민 선수는 역대 최고의 시즌으로 기록이 될 예정 입니다. 손흥민 토트넘에 들어갔을 적에 갖은 무시를 당했고, 팀내에서 패스 또한 잘해주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팀내 최고라 불리는 케인과 투톱으로 그라운드를 누비고 있습니다.

     

    과거 유명한 해외선수들의 플레이를 보면서 정말 대단하다고 혀를 내두르면서 보고, 우리나라 선수들과 많은 차이가 있다는 것을 느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 손흥민 토트넘에서 보여준 활약을 보면 최고의 선수들이 보여주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잠을 아껴가며 새벽에 있는 손흥민 토트넘 경기중계를 보곤 합니다. 특히나 전에 손흥민 토트넘 경기중계 무료 사이트로 스포티비를 주로 얘기했지만 지금은 유료로 전환이 되면서 스포티비를 통해서 볼 수가 없게 됐습니다.

     

    그래서 손흥민 토트넘 경기중계 무료중계 사이트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목차

     

    프리미어리그 및 유럽축구리그 정리

     

    프리미어리그를 포함해서 유럽축구리그는 엄청 큽니다. 유럽 자체가 크기 때문에 하나로 진행을 할 수가 없기 때문에 리그가 각각 세분화되어져 있습니다.

     

    축알못이 손흥민 경기중계를 보면서 관심을 갖으신 분들이 계신 것 같아 간단하게 설명을 하고 넘어가려고 합니다. 복잡한 내용은 아니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 스페인 라리가리그
    • 독일 분데스리가
    • 이탈리아 세리에A
    • 프랑스 리그앙1

     

    이중에 토트넘은 흔히 EPL이라 불리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 속해져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는 2020년 9월 12일 개막을 했고 2021년 5월 23일 마감을 했습니다.

     

    그리고 조금 있으면 챔피언스리그가 진행이 됩니다. 챔피언스리그는 아무 팀이나 다 출전하는 것이 아니라 출전자격이 있습니다.

     

    챔피언스리그 출전자격

    • 각 리그에서 순위 순으로 4팀 참가(1~ 4위 중)
    • 각 리그에서 순위 순으로 3팀 참가(5~ 6위 중)
    • 각 2팀 참가(7~ 15위 중)
    • 각 1팀 참가(리히텐슈타인 제외, 16~ 51위 중)
    • 각 1팀 참가(52~ 55위 중)

     

    토트넘은 이번 2020-2021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7위를 차지하게 되면서 챔피언스리그 출전자격을 아쉽게 놓치게 됐습니다. 하지만 유럽축구연맹 유로파 콘퍼런스리그 출전권을 챙길 수 있게 됐습니다.

     

    유럽 클럽대항전 티겟을 따게 된 것에 있어서 손흥민 선수의 활약이 지대한 영향을 끼치게 됐습니다.


    손흥민 2020-2021 성적

     

    손흥민 토트넘 경기중계 무료중계 사이트 2

    손흥민 선수의 기록 중 리그 최다골 기록은 2016-2017 에 기록을 한 14골이 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2020-2021 시즌엔 3골을 넘어선 17골을 기록하게 됐습니다.

     

    해리 케인, 무함마드 살라흐, 브루누 페르난데스에 이어서 패트릭 뱀퍼드와 나란히 득점 랭킹 4위를 차지하게 됐습니다. 리그 7위라는 성적이 아쉽긴 하지만 토트넘은 득점랭킹 1위와 4위를 보유한 무시무시한 팀 입니다.

     

    이로 인해서 다시 한번 손흥민은 토트넘 경기 성적으로 월드 클래스라는 것을 입증시켰습니다. 시즌 전체로 보면 손흥민은 정규리그 17골 10도움, 유로파리그 3골 1도움, 유로파리그 예선 1골 2도움, 리그컵 1골, FA컵 4도움, 22골 17도움을 기록하게 됐습니다.

     

    토트넘 경기중계 무료중계 사이트 - 쿠팡플레이

     

    손흥민 토트넘 경기중계 무료중계 사이트로는 원래 스포티비였습니다. 다른 경기는 유료였지만 손흥민 경기중계만큼은 무료중계로 해줬지만 이번에 스포티비가 LG 헬로비전을 통해 스포티비 프라임이 라는 유료 스포츠 전문채널을 만들면서 스포티비에서 손흥민 토트넘 경기중계를 볼 수 없게 됐습니다.

     

    대신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토트넘 경기중계를 볼 수가 있게 됐습니다. 쿠팡에서는  OTT 플랫폼인 쿠팡플레이를 만들었고 회원들을 모으기 위해서 스포티비와 같이 얘기를 해서 대신 중계 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렇다고 쿠팡측에서 경기 중계에 대해서 따로 계약을 한 것이 아닌 스포티비측과 계약을 맺어서 토트넘 경기 중계만 갖고와서 대신 쿠팡플레이로 송출을 하는 것 같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와우멤버십을 이용하게 되면 다른 서비스를 즐기면서 토트넘 경기중계를 같이 보실 수가 있습니다.

    - 쿠팡플레이 무료 PC버전 바로알기


    토트넘 경기중계 무료중계 사이트 - Live.tv

     

    쿠팡플레이 말고 토트넘 경기중계 무료중계 사이트는 또 있습니다. 라이브티비를 통해서 토트넘 경기중계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토트넘 경기 뿐만 아니라 유럽축구와 챔피언스리그, MLB, NBA 등 전세계에서 진행이 되고 있는 모든 스포츠 중계를 실시간으로 볼 수가 있는 스트리밍 사이트 입니다.

     

    영어로 되어져 있지만 크롬을 쓰고 계신 분들은 크롬 기능 중에 번역기능을 통해서 한글로 번역된 것으로 서비스를 이용 하실 수가 있습니다.

    > 토트넘 경기중계 무료중계 사이트 Live.tv 바로가기

     

    토트넘 경기중계 유료중계 채널

     

    토트넘 경기중계를 검색하게 되면 상당히 많은 사이트들이 나오게 됩니다. 하지만 그 사이트들 중에서 토트넘 경기중계 뿐만 아니라 각종 유럽리그 및 NBA, MLB 등을 무료로 보여주지만 사이트의 본질은 불법도박 사이트 입니다.

     

    그냥 무료로 이용을 하고 나오면 되지 라고 생각을 하지만 자칫 재미삼아 하다가 도박에 빠지게 되면 답이 없는 인생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토트넘 경기중계 무료중계 사이트를 찾는 것도 좋지만 일정 비용을 내고 유료중계 채널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손흥민 토트넘 경기중계 무료중계 사이트 3

    스포티비온과 스포티비온2채널을 이용해서 토트넘 경기중계 및 챔피언스리그, 유럽리그, NBA, MLB 등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업체에 따라서 채널이 다 틀립니다. 자세한건 아래 스포티비 채널번호를 들어가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스포티비 채널번호 바로가기

     

    스포티비나우 월정액은 14900원이며, 1년 이용권은 119,000원 입니다. 위에 이미지에 각 채널에 대한 정보를 넣어드렸으니 참고하셔서 토트넘 경기중계 및 각종 스포츠경기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만 손흥민 토트넘 경기중계 무료중계 사이트 에 대한 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