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다운로드 무료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 4. 27. 17:08
    반응형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받는 방법 궁금하신가요? 오늘 이 포스팅을 끝까지 읽으시면 스타크래프트를 무료로 어디서, 어떻게 다운받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다운로드 무료 1

     

    스타크래프트는 정말로 큰 인기를 얻었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저또한 스타크래프트를 굉장히 많이 했고, 지금도 심심할 때 한번씩 하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오랜만에 스타크래프트가 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 이럴 때 스타크래프트를 다운받아야 합니다. 그래서 스타크래프트 무료 다운로드를 어디서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다운로드 무료 2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터넷에 블리자드를 검색해줍니다. 그래서 스타크래프트를 제작한 공식 홈페이지인 블리자드에 접속해줍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다운로드 무료 3

     

    오버워치부터, 월드오브워크래프트까지 다양한 게임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스타크래프트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오른쪽에 있는 화살표를 눌러서 스타크래프트를 찾아주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화살표를 눌러 스타크래프트를 찾아줍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다운로드 무료 4

     

    스타크래프트를 찾았다면 다음과 같이 마우스를 올려봅니다. 그러면 [더 보기] 아래에 [무료 플레이]라는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스타크래프트 같은 경우 디아블로에서 공식적으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기 때문에 이 것을 이용하면 스타크래프트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다운로드 무료 5

     

    무료 플레이를 누르게되면 이렇게 게임 다운로드 하는 사이트가 나옵니다. 여기서 많은 게임들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걸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밑으로 쭉 내려서 또 스타크래프트를 찾아줍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다운로드 무료 6

     

    스타크래프트를 찾았으면, 다운로드를 해주시면 됩니다. 스타크래프트를 클릭해서 다운로드를 진행해줍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다운로드 무료 7

     

    다음과 같이 스타크래프트 다운로드가 진행이 됩니다. 스타크래프트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스타크래프트를 눌러서 다시 한 번 설치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다운로드 완료된 스타크래프트 파일을 더블 클릭해줍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다운로드 무료 8

     

    먼저 언어 선택 탭이 나옵니다. 여기서 한국어를 선택해서 계속을 눌러줍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다운로드 무료 9

     

    또한 마찬가지로 설치위치를 정해주시고 계속을 눌러줍니다. 따로 설치위치를 정하지 않아도 적당한 위치에 저장이 되기 때문에 굳이 필요하지 않다면 바꾸실 필요없습니다.

     

    계속을 누르게 되면 블리자드 Battle.net 설치가 진행됩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다운로드 무료 10

     

    다음과 같이 로그인하는 화면이 뜨는데, 여기서 로그인을 완료하고 진행하시면 스타크래프트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게됩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다운로드 무료 11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저도 다시하려고 마음먹고 찾아보니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이제 뭐 다른 곳 찾을 필요없이, 블리자드 공식홈페이지를 이용해서 하고 싶을 때마다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면 이 포스팅을 참고해서 스타크래프트 재밌게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