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포티비나우 무료시청 가격 바로알기
    카테고리 없음 2021. 4. 11. 13: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포티비나우 무료시청 가격 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스포티비나우는 스포츠 전문 플랫폼으로 해외 야구나 해외 축구, 해외 농구, UFC 등등 각종 해외 스포츠 경기를 볼 수가 있는 곳 입니다.

     

    스포티비나우 무료시청 가격 1

    과거에는 중계권이 지상파도 갖고 있어서 무료로 볼 기회가 있었지만 이젠 중계권이 스포티비 측에서 갖고 가면서 해외야구 중계나 해외 축구 중계는 스포티비나우나 스포티비 프라임을 통해서만 볼 수가 있습니다.

     

    특히나 이번 4월부터 메이저리그를 시작했는데 LG헬로비전 가입자가 아니면 스포티비 프라임을 볼 수가 없어서 스포티비나우 무료시청 가격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래서 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 합니다.

     

     

    넷플릭스 무료보는 방법 - 드라마 영화 예능 무료보기

    드라마 지금보러가기 요즘 뜨고 있는 유료 컨텐츠를 무료로 보세요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since 2009-2021

    unipass.cloudcorps.co.kr

     

    웨이브(wavve) 한달무료 바로알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웨이브(wavve) 한달무료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직장인들이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구독을 여러개 걸어놓고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넷플릭스는 tvN

    neeezra.tistory.com

     

    티빙 한달 첫달 무료 n개월 이용하는 방법

    티빙 한달 첫달 무료 9개월 이용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티빙은 OTT 서비스이며, 현재 사용자를 모으기 위해서 각종 이벤트를 펼치고 있습니다. 그 중 삼성 갤럭시스

    neeezra.tistory.com

     

    목차

     

    스포티비나우 무료시청은?

     

    예전만 해도 스포티비나우 30일 무료체험을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스포티비나우 가입을 해도 무료체험기간을 주지 않습니다. 무조건 가입 후에 유료 결제를 해야지만 스포티비나우를 통해 해외축구 중계나 해외야구 중계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스포티비나우 무료시청 말고 다른 방법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닙니다. 아직 합법적인 방법을 통해 해외축구 중계를 무료로 보실 수가 있습니다.

     

    스포티비나우 가격

     

    스포티비나우 가격은 어느정도 일까요? 스포티비나우 이용권은 2종류로 나눠지게 됩니다. 프리미엄 이용권과 베이직 이용권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이용권은 14,900원이고, 베이직 이용권은 7,900원 입니다.

     

    스포티비나우 가격을 보면 그렇게 비싸진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해외축구를 보게 되면 이것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보실 수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특히나 많은 분들이 베이직이나 프리미엄 이용권을 결제해서 보려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이용권을 결제 할 적에 정확히 알고서 구매를 하셔야지 기분이 나쁘지가 않습니다. 이 이용권에 대해서 분해해서 설명을 드릴께요.

     

    스포티비나우 이용권 분석

    1. 베이직과 프리미엄 큰 차이 중 광고시청이 있다.
      프리미엄 이용권을 결제하게 되면 광고 없이 해외축구 중계나 해외야구 중계를 볼 수가 있습니다. 프리미엄은 문제가 없지만 베이직 이용자는 Live 중계와 VOD로 중계방송을 보기 전에 광고를 봐야 합니다.

      돈을 냈지만 적게 냈다는 이유료 광고를 보고 중계방송을 봐야 한다는 말 입니다.
    2. 해상도의 차이
      작은 화면에서 본다면 해상도는 상관없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 미러링을 통해서 티비에서 본다면 말이 달라집니다. 베이직 이용권은 720p 이고, 프리미엄 이용권은 1080p 입니다.

      베이직 이용권을 수수료 포함해서 8,690원을 내고 광고도 보고 720p로 본다는 겁니다. 차라리 그럴 바에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보시는 것이 나을 수가 있습니다.

      >> 쿠팡플레이 바로가기


      참고로 프리미엄으로 해서 1080p로 본다 할지라도 화질이 생각보다 좋지 않다는 평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포티비나우 보단 쿠팡플레이?

     

    스포츠에 관심 많은 분들은 이미 스포티비나우를 유료 결제한 다음에 이용을 하고 계실 겁니다. 하지만 무수히 많은 스포츠팬들로 인해서 스포티비 측의 서버과부하로 버퍼링 문제와 1080p까지 지원을 해주지만 화질이 많이 떨어지는 불만사항들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포티비나우에서 손흥민 경기를 무료중계 해줬지만 그것 또한 유료 전환하면서 쿠팡플레이한테 손흥민 경기 중계에 대한 것을 넘겨준 것 같습니다.

     

    손흥민 경기만 본다는 것을 가정했을 경우 스포티비나우나 스포티비 프라임을 굳이 이용하지 않아도 된다 생각을 합니다. 특히 스포티비나우는 아직 크롬캐스트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머러링기능을 이용 할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쿠팡플레이는 크롬캐스트에서 어플을 지원하기 때문에 미러링을 통해서 손흥민 경기를 티비로 볼 수가 있습니다.

     

    특히나 쿠팡플레이는 와우 멤버십 안에 있는 것이기 때문에 와우 멤버십을 이용하면서 쿠팡플레이를 통해 손흥민 경기 생중계를 볼 수가 있으니 훨씬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 쿠팡플레이 바로가기

     

    그럼 이만 스포티비나우 무료시청 가격에 대한 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