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불자 300 500 개인돈 작업대출 소액대출 후기
    대출 2021. 5. 6. 18:3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불자 300 500 개인돈 작업대출 소액대출 후기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생계에 곤란을 겪는 분들은 더욱더 곤란을 겪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신불자 300 500 개인돈 작업대출 소액대출 후기 1

    더군다나 일을 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서 대출금 이자를 납입 못하면서 신불자가 더욱더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여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생계가 어렵다보니 신불자 300 500 작업대출 소액대출을 계속 알아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신불자의 경우 신용등급이 많이 안좋기 때문에 금융기관에서는 대출을 받기가 상당히 힘이 듭니다. 특히나 일을 하고 있지 않을 경우엔 더욱더 갚을 능력이 없기 때문에 대출신청해도 반려가 됩니다.

     

    그렇다면 신불자 300 500 소액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목차

     

    신불자 300 500 소액대출 왜 안될까?

     

    신불자 300 500 소액대출을 받으려고 백방으로 알아본다고 해도 대출을 해준다는 곳들이 없을 겁니다. 쉽게 생각을 해서 친구가 본인한테 돈을 빌렸다고 가정을 하겠습니다. 근데 그 친구가 빌려간 돈을 갚지 못하고 계속해서 미루게 된다면 다음에 또 돈을 빌려줄까요?

     

    절대 빌려주지 않을 겁니다. 내돈을 빌려주고 제대로 돌려받지 못하니 "두번 다시는 빌려주지 말아야지." 라고 생각을 하게 될 겁니다.

     

    마차가지 입니다. 신용점수가 상당히 좋지 않기 때문에 각 금융권에서 대출을 해주지 못하는 것 입니다. 이렇다보니 신불자 소액대출을 받기 위해서 1, 2금융권을 알아보다가 개인돈이나 불법사채업까지 손을 대게 되는 것 입니다.

     

    1, 2금융권의 경우에는 독촉전화도 못하고 그냥 연체되었다는 문자정도만 보내게 될 겁니다. 하지만 개인돈이나 불법사채업의 경우에는 다릅니다. 금융권은 정부 측에서 막기 때문에 불법추심을 못하지만 개인돈이나 불법사채업의 경우에는 정부의 보호에서 벗어난 사람들이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화나 드라마에서 봤던 장면을 겪을 수가 있기 때문에 피해야 합니다.

    신불자 300 500 개인돈 작업대출은 피해야 하는 이유

     

    신불자 300 500 개인돈 작업대출이라도 받아야겠다 라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정말 이들한테 원하는 대출금을 그대로 받는다면 다행일지 모릅니다. 하지만 이들은 절박한 사람들의 심리를 이용해서 높은 수수료를 받거나 사기를 칩니다.

     

    힘든 상황에서 더욱더 힘든 상황을 만들어 버립니다. 개인돈 작업대출은 어떻게 사기를 치는지 밑에 사례를 통해 확인해보겠습니다.

     

    - 고금리 대출 사기

     

    일반 금융업이나 등록된 대부업체는 법정 최고 금리인 24% 이상을 받지 못합니다. 하지만 개인돈 작업대출 하는 불법대출업체들은 최고 금리 24%를 넘겨서 받게 됩니다.

     

    그리고 만약 대출을 한 다음에 그 안에 갚지 못하게 되며 불법추심에 협박에 정말 영화나 드라마에서 봤던 장면들을 직접 경험 할 수가 있습니다. 정부의 보호를 받을 수가 없기 때문에 정말이지 아무리 힘들어도 피해야만 합니다.

     

    - 대출 수수료 사기

     

    신불자분들이 개인돈 작업대출을 찾다가 불법대부업체를 찾았을 경우에 가장 흔하게 당하는 수법 중 하나 입니다. 이들은 조건을 들어보고 가능하다고 얘기를 해줍니다.

     

    그리고 몇가지 가능한 방법을 얘기해주게 됩니다. 이때 대출 받으러온 분의 계좌를 확인해야 한다면서 몇 만원을 송금을 요구 합니다. 이때 대출을 받아야겠다는 생각만으로 덥썩 송금을 해버립니다. 하지만 이걸로 끝나지 않고 추가 송금을 요구하게 됩니다.

     

    입금된 것이 확인이 되면 대출해주겠다고 하면서 연락을 끊어버리게 됩니다. 한명은 단순히 몇만원으로 끝나게 되지만 이런 수법을 여러명한테 써먹게 된다면 하루에 꽤 큰돈을 벌 수가 있게 됩니다.

     

    - 통장사본이나 신분증 사본 요구

     

    제일 피해야 할 것 중 하나 입니다. 대출을 받을 적에 필요하기에 통장 사본이나 신분증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걸 그냥 보내주게 된다면 대포통장을 만들어서 죄를 짓지 않아도 범죄에 연루되어서 쇠고랑을 찰 수가 있습니다.

     

    은행에 직접 가서 제출을 하는 것은 괜찮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엔 범죄에 악용 될 수가 있기 때문에 절대 보내주면 안됩니다.

     

    - 기타 작업대출 사례

     

    개인돈 작업대출 등은 대부분적으로 사기를 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절박한 사람들이다보니 대출 가능하다고 조금만 가능성을 열어주게 되면 대출을 받기 위해 다 해주게 됩니다.

     

    그 중에 불법적으로 카드깡이나 대포폰 등을 해주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안걸리면 괜찮다는 식으로 대출 받으러 온 사람을 꼬시고, 카드깡이나 대포폰을 개통한 다음에 원하는 대출금을 줄 것처럼 하지만 실제 그들이 원하는 금액을 주지 않습니다.

     

    그들이 정해놓은 금리로 이자를 제외하고 돈을 주게 됩니다. 이렇게 빌려가고 급한 불을 끈 다음에 그냥 잘 넘어가면 다행이지만 작업대출과 카드깡이 걸리게 된다면 금융질서 문란자로 낙인이 찍히게 되면서 경제활동을 할 수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불자분들은 개인돈 작업대출은 가급적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신불자 300 500 작업대출 아니어도 받는 방법

     

    신불자 개인돈 작업대출을 하지 않더라도 300 500만원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신용회복위원회의 도움을 받는 것 입니다.

     

    신용회복위원회를 통해서 프리워크아웃이나 개인워크아웃을 통해서 이자율 인하와  상환기간 연장등을 통해서 안정적으로 채무상환을 도와주게 됩니다.

     

    지금 당장은 아니더라도 이렇게 성실하게 6개월 이상을 채무를 잘 갚아나가게 되면 신용회복위원회 소액금융을 이용 할 수가 있습니다.

     

    - 신용회복위원회 소액금융

    • 지원대상

      1. 신용회복위원회 혹은 다른 채무조정기관을 통해 채무조정을 받고 있으며 6개월 이상 성실하게 상환하고 있거나 최근 3년 이내 상환을 완료한 분

      2. 법원으로부터 개인회생 변제계획 인가를 받아 18개월 이상 성실하게 상환을 하거나 최근 3년이내에 상환을 완료한 분

    • 대출제한자

      1. 대출금을 상환 할 수 있는 여력이 안되는 분
      2. 신용정보조회표상 연체정보가 등록된 분
      3. 보유재산이 과다한 분

    • 대출지원용도

      생활안정기금, 학자금, 고금리차환자금, 시설개선자금, 운영자금 등등

    • 대출한도 및 조건

      대출한도 : 채무조정 개월수에 따라서 최소 200~ 1500만원까지 가능
      상환방식 : 최대 5년이내
      대출금리 : 연 4.0% 이내

    더 자세한 사항은 신용회복위원회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혹은 햇살론을 통해서 대출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햇살론 이용자격은 연 4,500 이하, 재직기간 3개월 이상이신 분들은 햇살론 대출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상담 신청을 하시게 되면 전문상담사를 통해 햇살론 대출이 가능한지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햇살론 대출자격 조회하기

     

    여기까지가 신불자 300 500 개인돈 작업대출 소액대출 후기에 대한 정보 입니다. 어떻게 하면 해결할까 계속 생각하다보면 해결 할 방법은 나오게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