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쎈 중등 수학 2-1 답지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2022. 6. 3. 18:30
    반응형

    이번시간에는 쎈 중등수학 2-1 답지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다양한 학교 시험 출제 유형의 문제들을 풀수있어 중학생분들의 실력 강화를 위해서 쎈 교재를 많이들 사용하고 있다고 하죠. 오늘은 답지 파일을 필요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쎈 중등 수학 2-1 파일 답지 정보에 대하여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쎈 중등수학 2-1 답지 파일 정보는 직접 공유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기에 쎈 발행사인 좋은책 신사고 홈페이지를 통해 수동적으로 파일을 다운로드하셔야 하는데요, 여기 를 클릭하여 신사고 웹사이트에 접속한뒤 중등 메뉴 하단에 보이는 학습자료실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답지 파일은 회원가입을 하셔야지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학습자료실로 이동하였다면 도서명으로 검색하기에서 쎈을 검색해 여러분들께서 찾으시는 쎈 중등수학 2-1을 찾아주시면 되는데요, 연도별로 답지 파일 정보가 조금 다를 수 있으니 본인 교재의 발행 년도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검색이 완료되면 위 사진과 같이 정답과해설 파일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찾으시는 쎈 중등수학 2-1 답지 파일 정보 공유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포스팅을 이상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