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클타임 가격 성분 나이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 12. 14. 16: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클타임 가격 성분 나이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부모님들이 아이 키성장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성장기의 아이들은 성장판이 닫히기 전에 키성장에 필요한 영양제를 섭취하게 되면 키 성장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많은 부모님들이 알아보고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 중 아이클타임은 입소문이 난 제품으로 아이클타임 가격 성분 부작용 등에 대해 궁금해 하시기에 관련된 이야기 해드리려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본문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아이클타임 바로가기

     

     

     

     

     

     

     

     

     

     

     

     

     

     

     

     

     

     

     

     

     

     

     

     

     

     

     

     

     

     

    아이클타임이란?

    아이클타임은 두드림이 라는 곳에서 나온 식품으로 김남주를 광고모델로 해서 각종 홍보를 하고 있는 키성장 건강식품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키 성장 기능성 및 GMP 인증시설에서 인증을 받은 안전한 건강식품 입니다. 아이클타임은 45만명의 부모님들이 선택을 한 키 성장 건강식품이며, 각종 상을 수상했으며 특히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8관왕을 받은 제품 입니다.

    아이클타임 효능은?

    아이클타임은 황기 추출물과 복합물 HT042의 대표 기능성 물질이 함유가 된 건강식품 입니다. 기능성 원료인 황기 추출물과 복합물은 황기와 가시오가피, 한속단에서 추출을 해서 만든 복함물질 입니다.

     

    이 중에 HT042의 경우 섭취한 아이와 섭취하지 않은 아이들에 비해서 3.3mm 정도 더 큰다는 연구발표가 있었습니다.

     

    또, 국내산 6년근 홍삼이 들어갑니다. 홍삼성분 안에는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등을 도움을 주게 됩니다.

     

    그리고 비타민A, B1, B2, B6, C, D, E, 판톤텐산, 아연, 칼슘, 엽산 등등이 함유가 되어져 있어 성장발육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아이클타임 가격은?

    아이클타임은 일반매장에서 구할 수가 없는 식품 입니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상담을 한 다음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일반 쇼핑몰에서 구매를 할 수가 없는 이유는 두드림측에서 인터넷 공개를 금지하고 있기 때문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쉽게 가격을 알 수가 없지만 중고나라나 내돈내산 후기 등을 통해서 1개월분에 약 25~ 28만원 정도 하는 것을 알 수가 있었습니다.

     

    단, 한달분으로 판매를 하지 않고 6개월 혹은 1년 단위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만약 아이클타임 구매의사가 있다면 중고나라나 당근마켓을 통해서 먼저 접해보시고 괜찮으면 6개월 혹은 1년치로 구매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