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앱스토어 환불 정책 고객센터
    IT 2021. 1. 26. 18: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앱스토어 환불 정책 고객센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 합니다. 앱스토어에서 마음에 드는 어플을 결제해서 사용하시는 분들 많을 겁니다.

    앱스토어환불 정책 고객센터 1.jpg

    하지만 정작 구매한 다음에 쓰지 않고 그냥 놔두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앱스토어 환불 정책에만 맞다면 환불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모르는 분들이 계셔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목차

    앱스토어 환불정책

    앱스토어 환불받는 방법

     

     

     

     

    앱스토어 환불정책

    환불받기 전에 앱스토어 환불정책에 대해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요즘 유료어플의 경우 구독이라는 서비스 명목으로 매달마다 결제되는 방식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넷플릭스 입니다.

     

    이런 구독 앱의 경우 최초 무료사용하고 짧게 2~ 3일 혹은 1주일에서 30일동안 무료 사용하기 한 다음에 자동결제가 되어버리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와 유료앱을 구매한 다음에 2주내에 환불요청 하게 되면 환불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앱스토어 환불받는 방법

    앱스토어 환불받기 위해서는 환불요청페이지(바로가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접속하게 되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애플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넣고 로그인해주세요.

    앱스토어 환불 정책 고객센터 1

    로그인하게 되면 문제신고 라는 페이지가 보일 겁니다. 그곳에서 환불받으려는 컨텐츠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밑에 메뉴를 선택 할 수가 있는데, 환불요청 을 선택해주세요.

    앱스토어 환불 정책 고객센터 2

    세부 내용 선택을 누르게 되면 여러가지 내용이 나오게 됩니다. 이 중에서 본인이 환불하려는 사유에 가장 맞는 것을 선택해주세요.

     

    선택을 다해주시게 되면 제출하기 버튼을 누르게 되면 애플측에 제출이 되고 2~ 3일 후에 취소된 것이 확인 되실 겁니다.^^ 만약 지연이 된다면 애플 고객센터(080-333-4000)로 전화를 해보시면 처리가 되실 겁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