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엠게임 바둑 다운로드 설치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 5. 2. 16:58
    반응형

    저는 어릴적에 바둑을 많이 좋아했습니다. 하지만 바둑은 제 한계가 분명히 있는것 같더라구요. 초보 딱지를 떼기도 전에 지쳐서 나가 떨어지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학업이라는 것이 중요해서 그만두고 말았지요.

     

    나이가 들어서 바둑이라는 것을 다시 도전해 보고 싶어서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습니다. 엠게임 바둑이라는것이 있어서 그걸 해볼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엠게임 바둑 다운로드 설치 1

    엠게임 바둑은 가장 최고의 온라인 바둑사이트는 아닌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같은 초보에게는 적합한것 같아요. 다른 여타 타이젬바둑이나 한큐바둑, 사이버오로바둑처럼 고수가 즐비한게 아니라 적당히 즐기는 사람이 많이 있다는 평가가 있는것 같아요.

     

    이러한 면에서 제가 재 입문하기에 적합한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엠게임 바둑 바로가기에 대한 것입니다.

    엠게임 바둑 다운로드 설치 2엠게임 바둑 다운로드 설치 7엠게임 바둑 다운로드 설치 8

     

     

    엠게임 바둑 바로가기

    엠게임 바둑 홈페이지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사이트를 경유해서 들어가는 것이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엠게임 바둑 다운로드 설치 3

    다음에서 간단하게 '엠게임 바둑'이라고 검색을 했을때의 모습입니다. 가장 맨 위에 있는 것을 클릭을 하시면 엠게임 바둑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엠게임 바둑 바로가기

     

    또는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을 함으로서 엠게임 바둑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편리한 방법을 선택을 하시면 될것 같아요.

    엠게임 바둑 다운로드 설치 4엠게임 바둑 다운로드 설치 5

     

     

    엠게임 바둑 홈페이지

    엠게임 바둑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엠게임 바둑 홈페이지의 모습이 나오게 됩니다. 아주 오랜시간동안 디자인이 바뀌고 있지 않습니다.

    엠게임 바둑 다운로드 설치 6

    엠게임 바둑 대국실 입장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로그인을 한 다음에 '대국실 입장'을 클릭 하셔야 합니다. 만약에 게임이 설치가 되어 있지 않다면 '다운로드'를 클릭을 해서 엠게임 바둑을 설치하기를 완료한 다음에 들어가셔야 합니다.

     

    설치의 과정은 예전에는 굉장히 복잡하였지만 이제는 갈수록 단순해지고 있습니다. 클릭 몇번이면 손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