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체국 8.95% 적금 추천 이자 만기 이율
    카테고리 없음 2022. 5. 2. 16:38
    반응형

    오늘은 우체국 8.95% 적금 추천 이자 만기 이율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 합니다.

     

    우체국 8.95% 적금 추천 이자 만기 이율 1

     

    올해 청년희망적금으로 인해서 떠들썩 했었습니다. 하지만 청년들에게만 치우쳐지다보니 주변에서 불만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었습니다.

     

    이에 대해 우체국에서 8.95% 적금인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을 만들었고 까다롭지 않은 조건이기 때문에 고금리 적금을 찾는 분들한테는 희소식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올해 10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1인 1계좌만 가입 할 수가 있다하니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통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이란?

    우체국 연 8.95% 적금은 우체국의 우정사업본부와 신한카드가 함께 출시를 한 상품으로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의 조건을 충족하게 되면 연 8.95% 고금리를 받을 수가 있는 상품 입니다.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 안내

    우체국 적금은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가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월 30만원까지 납입을 할 수가 있고, 납입 기간은 12개월 입니다.

     

    기본 금리는 1.90%까지이며, 우대금리는 최대 0.45%가 적용이 됩니다. 여기까지 우체국에서 제공을 해주는 금리이고 신한카드 특별 리워드가 크게 작용을 하게 됩니다.

     

    현재 신한카드가 없거나 최근 6개월 이상 신한카드를 사용하지 않은 분에 대해서 해당이 되는 조건 입니다. 신한카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발급 후 3개월동안 20만원씩 사용을 하게 되면 연 6.6% 특별리워드를 제공 받을 수가 있습니다.

     

    가입기간은 4월 19일부터 10월 31일까지만 진행을 하니 조건에 맞는 분들은 신청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 이자 포함 총 수령액

    • 월10만원 납입 시
      - 원금 : 1,200,000원
      - 이자 : 58,175원
      - 이자과세 : 8,959원
      - 세후 수령액 : 1,249,216원

    • 월20만원 납입 시
      - 원금: 2,400,000원
      - 이자: 116,350원
      - 이자과세: 17,918원
      - 세후 수령액: 2,498,432원

    • 월30만원 납입 시
      - 원금: 3,600,000원
      - 이자: 174,525원
      - 이자과세: 26,877원
      - 세후 수령액: 3,747,648원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 가입방법

    우체국 적금은 온라인으로 가입을 하거나 우체국을 직접 찾아가서 가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 우체국이 있다면 시간을 내서 방문해서 가입을 하시면 되며, 온라인으로 가입을 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로 들어간 다음 이벤트 응모를 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응모 링크를 누르면 본인인증 후, 이벤트 코드를 받게 됩니다. 그 이벤트 코드를 갖고 우체국 적금 상품을 가입하면 됩니다.

     

    특별 리워드를 받기 위해서는 신한카드 발급 후 실적조건을 충족해야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체국 8.95% 적금 추천 이자 만기 이율 2

     

    실적을 충족하기 위해서 3가지 카드(모베러윅스, 욜로, 퍼플 등) 중 한개를 선택해야 합니다. 각 카드별로 연회비 차이가 있으니 혜택과 함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 신청하기


    적금으로 이자 470만원 받는 법

    최근 금리가 1.5%까지 오르게 되면서 주식이나 코인과 같은 위험자산에서 예금이나 적금 등의 안전 자산으로 돈이 이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 중 고금리 적금을 가입해서 재테크를 하는 분들 중 최대 이자를 470만원까지 받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적금 상품 중 선납이연이 있을 경우 이용해서 최대 이자를 받는 것 입니다.

     

    이자를 많이 받기 위해 아래 조건이 선행되야 합니다.

    • 예금금리보다 적금금리가 높아야 한다.
    • 자유적금이 아닌 정기적금이어야 한다.
    • 선납이연이 가능해야 한다.

    예금은 적금에 비해서 이자가 낮지만 선납이연이 되는 상품이면 높은 이자를 받아갈 수가 있습니다. 선납이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유튜브 영상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적은 돈이지만 돈으로 돈을 부풀려 나갈 수 있는 금융에 대해 이해를 하게 된다면 현재의 삶보다 미래의 삶이 풍족해질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특판적금 재테크를 잘하기 위해 상품을 잘 찾아야 합니다. 찾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노하우를 얻으실 수가 있습니다.

     

    고금리 적금 찾기


    숨은보조금 조회하기

    정부와 지자체에서 각종 지원금을 지급해주고 있지만 모르고 신청을 못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정부에서 보조금24 라는 서비스를 만들어놨고, 추가로 긴급지원정책이 라는 사이트를 통해 한번에 조회 할 수 있는 곳을 만들어 놨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꼭! 신청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히 보기

     

    빅데이터가 추천하는 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