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웨이브(wavve) 한달무료 바로알기
    드라마&예능 2021. 10. 24. 14: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웨이브(wavve) 한달무료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직장인들이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구독을 여러개 걸어놓고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넷플릭스는 tvN이나 jtbc 등에서 잘 나갈만한 컨텐츠 혹은 넷플릭스 자체 제작을 한 컨텐츠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컨텐츠가 부족하다는 것 입니다.

     

    이걸 티빙과 웨이브를 통해서 보는 분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웨이브나 티빙을 자주보지 않는 분들은 굳이 유료로 보고 싶은 마음까지 안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웨이브(wavve) 한달무료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웨이브(wavve) 한달무료 보는 방법

    웨이브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 친절하게 3개월 0원이라는 팝업이 뜨게 됩니다. 여기서 확인을 누르게 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페이지를 이동하게 되면 웨이브(wavve) 이용권에 대해서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첫번째 basic 요금제가 월 7,900원 입니다.

     

    하지만 현재 이벤트를 하고 있기 때문에 이걸 선택한 다음에 구매하기로 이동을 하게 된다면 위에 처럼 100원으로 나오게 됩니다.

     

    이용기간을 보시면 한달간 100원에 이용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 입니다. 이때 보고 싶었던 드라마나 예능 등을 다 몰아서 보신 다음에 한달이 되기 전에 끊어버리게 된다면 자동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만약 마음에 드셨다면 그대로 놔두셔도됩니다. 그러면 다음달에는 3,000원 캐시백을 제공받아서 저렴한 금액대에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웨이브(wavve) 자동결제 해지방법은?

    딱! 한달만 이용을 하시고 자동결제 해지하려는 분들에겐 이 정보가 제일 중요 할 겁니다. 결제를 하고 난 다음에 상단 메뉴 중에 MY 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 안에 들어가게 되면 이용권내역이 나옵니다. 이용권 옆에 자동결제 해지를 선택하면 팝업창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밑에 해지하기를 누르게 된다면 해지가 됩니다.

     

    웨이브(wavve) 평생무료로 보는 방법은?

    웨이브를 평생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은 있습니다. 웨이브는 skt 계열사에서 만든 플랫폼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특정 요금제와 sk7 모바일 wavee 유심 요금제를 사용하게 됐을 경우에 평생무료로 wavve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웨이브 컨텐츠 무료로 보는 방법

    웨이브에 있는 컨텐츠를 무료로 보고 싶으신 분들이 있을 겁니다. 그런 분들은 아래 제공해드리는 키워드를 복사 후, 밑에 검색창에 검색을 하시면 무료 정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홍천기 다시보기

    런닝맨 다시보기

    원더우먼 다시보기

    검은태양 무삭제 다시보기

    놀면뭐하니 다시보기

    그것이알고싶다 다시보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