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정차단속알림서비스 신청 바로알기
    생활정보 2021. 12. 26. 12: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정차단속알림서비스 신청 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동차가 있으신 분들은 주정차 위반으로 인한 과태료를 한번도 내지 않은 분은 없을 겁니다.

    땅덩어리에 비해 인구가 많다보니 그에 따라 자동차도 많습니다. 이런 상황이다보니 어쩔 수 없이 불법주차를 하게 되는 경우가 있게 됩니다.

     

    운이 좋으면 과태료 지불을 하지 않지만, 안좋게 걸리게 된다면 과태료를 지불하게 되는데 당연한 것이지만 아까운 것은 어쩔 수가 없습니다.

     

    그런 분들한테 주정차단속알림서비스는 정말 유용 할 수 밖에 없는 서비스 입니다. 오늘은 이 주정차단속알림서비스에 관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본문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주정차단속알림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주정차단속알림서비스 신청방법은?

    주정차단속알림서비스는 PC 혹은 모바일 두 기기를 이용해서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시범서비스를 진행한 다음 효과가 입증이 되자 각 지자체가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 PC를 통한 신청방법

     

    검색사이트를 통해서 주정차단속알림서비스를 검색하게 되면 위즈샷이라는 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선택하게 되면 바로 지역별 온라인신청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주정차단속알림시스템 바로가기

     

    해당하는 지역을 선택하시게 되면 각 지역의 싡청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여기서 차량번호, 성함, 연락처를 넣은 후  인증번호를 기입하게 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 모바일을 통한 신청방법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간 뒤, 주정차단속알림서비스라고 검색을 하게 되면 노란색 바탕의 아이콘이 있는 어플이 확인 되실 겁니다.

    플레이스토어 바로가기

     

    설치를 한 다음 실행하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지역선택하기 > 본인 지역을 선택해주세요~

     

     

    지역을 선택한 다음 약관에 동의를 해주세요. 그리고 차량번호, 성함, 폰번호, 자동방지번호를 넣고, 본인인증을 마치게 되면 신청이 끝나게 됩니다.

     

    매우 간단해서 5분이면 끝이 나게 될 겁니다.^^

     

    주정차단속알림서비스 제외 대상은?

    주정차단속알림서비스는 누구나 다 받을 수가 있는 서비스 입니다. 하지만 이에 대해서 제외가 되는 대상이 있습니다.

     

    • 대각선 주차, 이중주차, 교차로 주차, 횡단보도 주차, 인도주차, 안전지대, 버스정류장 주차 등등 제외
    • 수기 단속의 경우
    • 범죄 및 상습체납 차량
    • 시내버스, 마을버스
    • 경찰서, 소방서
    • 스마트폰 신고 서비스로 단속잡힌 차량

    위와 같은 상황으로 인해서 단속이 된 경우에는 주정차단속알림서비스를 통해 문자가 오지 않게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정차단속알림서비스 이용안내

    본 서비스는 1개의 스마트폰을 여러 차량을 등록 할 수가 있지만, 1대의 차량을 여러 스마트폰 번호를 등록 할 수가 없습니다.

     

    또, 지자체별로 개인정보를 공유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지자체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별도로 가입해야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