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기
    카테고리 없음 2022. 4. 27. 16:22
    반응형

    오늘은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기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지금같이 경기가 침체된 상황일수록 취업의 문턱은 더욱 높아져 갑니다. 본업뿐만 아니라, 부업 및 아르바이트를 겸직하려는 사람들이 취업시장으로 계속 몰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취업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가지기 위해 더 많은 채용정보를 얻어야만 합니다. 알바몬, 알바천국, 사람인, 워크넷 등 다양한 취업포탈사이트는 기본이고 새로운 정보를 획득할 창구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천안아산 시민분들을 위한 천안교차로 최신 일자리 정보 및 지원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먼저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천안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본인이 사용하는 포탈사이트나 구글에 천안교차로라고 검색하신 후 나오는 천안교차로 홈페이지를 클릭합니다.

     

    만약 검색하는 것이 귀찮으신 분들은, 이 게시글 마지막에 바로가기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최신정보와 지원방법을 모두 숙지하신 후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로 접속하셨다면 위와 같은 메인화면을 보시게 될 겁니다. 구인구직 정보는 위 사진에 표시된 2곳을 주목하시면 되는데요. 오른쪽 상단 구석에 있는 '신문보기'는 말 그대로 전체 천안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기능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중앙쯤에 있는 신문그대로보기를 누르시면, 가장 최신 회차의 천안교차로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최신회차만 볼 게 아니라, 적어도 최근 3~7일분의 교차로 신문을 확인하는 것이 좋기때문에 우측 상단에 있던 신문보기 메뉴를 클릭하겠습니다. 그러면 왼쪽 사진처럼 지금까지 발행된 모든 천안교차로 신문이 나옵니다.

     

    그리고 가장 왼쪽 첫 번째의 최신 회차의 사진을 클릭하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구인구직면이 나옵니다.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구하기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천안교차로의 구인공고 중 최신일자리는 어떤 것이 있고, 어떻게 지원하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회차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매회 약 22페이지 분량의 구인구직 정보가 올라오며 한 면당 50개~70개 이상의 최신 채용공고가 있으므로 구직자라면 무조건 확인해야 합니다.

     

    특히 다른 곳에는 올라오지 않는 지역사회의 숨은 일자리정보들도 많으니 꼼꼼히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구인란의 모집공고들은 업종 및 직종에 따라 자세히 분류되어 있습니다.

     

    현재 시점 천안교차로 최신일자리는 요식업, 기술직, 건설현장 일용직, 대리기사 및 택배기사, 유흥 및 간호 순으로 많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만약 본인이 희망하는 회사가 있다면, 간략한 설명글을 읽으시고 적혀 있는 번호로 문자 또는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보통 전화 후 면접일정을 잡거나, 간단한 전화면접 후 합격여부를 알려 줍니다.

     

    그리고 회사에 따라 자기소개서나 이력서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때는 인터넷에서 무료 이력서 양식 혹은 무료 자기소개서 양식을 검색하셔서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시면 되겠습니다.

     

    또 다른 천안아산 일자리정보

    만약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정보에서 마음에 드는 회사를 찾지 못할 경우를 대비해 또 다른 구인구직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천안교차로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으로 돌아가셔서 상단 왼쪽에 있는 e-구인구직으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오른쪽 사진처럼 새로운 화면으로 이동하게 되는데, 종이신문에 있던 구인구직 정보 뿐만 아니라 인터넷에만 올라오는 일자리정보도 올라오는 곳입니다.

     

    업종 및 직종, 지역별, 연령별로 세분화되어 있으니 본인 조건에 맞는 목록을 선택해서 하나씩 확인하시면 됩니다.

    제가 간단히 지원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시로 생산/기술/건설 직종의 충남에 있는 모 회사의 모집공고를 클릭했습니다.

     

    그러면 오른쪽 사진처럼 간단한 채용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의 경우 전화연락 혹은 방문접수로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자격은 아무나 가능하고 채용형태는 정규직과 계약직, 아르바이트 모두 구인하고 있습니다.

    구직자가 먼저 확인해야 할 정보는 모집내용입니다. 연력, 학력, 근무지, 성별, 경력 등을 확인해서 자신이 해당 회사의 모집조건에 부합하는 지부터 점검하세요. 만약 조건에 맞다면, 회사의 복지 및 급여 수준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다만, 이는 회사에 따라 공개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접수방법에 대해 확인해야 하는데 구인공고의 맨 아래쪽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채용담당자가 적어 놓은 글을 보고 그대로 지원하시면 됩니다.

     

    위 공고의 경우 별도 이력서는 없고 적혀 있는 전화번호로 전화해서 천안교차로에서 보고 지원했다라고만 해주면 됩니다. 그러면 간단한 이력 및 자기소개 후 회사에서 별도로 면접일정을 잡을 것입니다.

    오늘은 천안교차로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교차로 신문도 충분히 훌륭한 채용정보 채널이지만, 사람인, 워크넷, 알바몬, 알바천국, 잡코리아, 링크드인 등의 대형 취업포탈사이트 및 구인구직 앱을 함께 활용하셔야 더욱 효과적입니다.

    회사가 모집공고를 올릴 때 특정 사이트 하나에만 올리는 것이 아니므로, 여러 가지 채용정보 사이트를 수시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글을 보는 구직자분들의 빠른 취업성공을 응원하겠습니다.

     

    천안교차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