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침향환 가격 복용법 효능
    카테고리 없음 2021. 11. 22. 16:02
    반응형

    오늘은 침향환 가격 복용법 효능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각종 영양제를 챙겨드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침향환 가격 복용법 효능 1

     

    그 건강보조식품 중 오늘은 침향환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침향환은 침향과 녹용의 핵심성분으로 만들어진 영양제로 효능이 좋다고 입소문이 난 제품 입니다.

     

    오늘 이 글 안에서 침향환 가격과 복용법, 효능에 대한 내용을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동 침향환이란?

     

    광동제약에서 침향환은 침향과 녹용의 핵심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 입니다. 침향환은 침향을 환 형태로 만든 제품으로 이 안에 들어가는 침향은 30년 이상의 수령을 가진 침향나무의 끈적한 액체인 수지가 응집이 된 후 10~ 20년 동안 숙성이 되면서 만들어진 성분 입니다.

     

    침향은 옛날부터 한의학에서 부족한 양기와 혈을 보충하고 심신의 허약함을 치료하는 목적으로 활용이 되어왔습니다. 

    과거 황제와 임금님께서 드셨을 정도로 귀한 재료이며, 자양강장제로도 활용이 될 정도로 뛰어난 효능을 지닌 식품 입니다.

     

    광동 침향환 성분은?

     

    침향환은 침향과 녹용, 홍삼, 산삼 배양근, 비수리 등 총 15가지 재료가 포함이 되어져 있습니다. 이 모든 재료는 천연재료로 안전하게 드실 수가 있습니다.

     

    광동 침향환 효능은?

     

    침향환 효능은 5가지 부분에서 큰 효능을 나타내주게 됩니다.

     

    - 신장에 끼치는 효능

    침향 안에는 베타셀리넨이라는 성분이 있으며 이 성분으로 인해서 신장과 콩팥에 기운을 더하게 되서 신장을 건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또, 유황성분으로 인해서 항균작용을 해줘 신장에 있는 염증 완화에도 도움을 줍니다.

     

    - 혈관에 끼치는 효능

    위에 설명을 한 베타셀리넨 성분은 혈액순환에도 도움을 줍니다. 혈관 안에 있는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배출하는 기능을 해줌으로 인해 혈관으로 발생되는 질환을 예방해주게 됩니다.

     

    - 뇌에 끼치는 효능

    침향은 따뜻한 기운을 아래로내리고 찬 기운을 위로 올려주는 수승화강 효능을 발휘해줌으로 인해 혈행개선과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만들어 줍니다.

     

    또, 뇌를 활성화시켜주며 뇌 건강 증진 및 뇌 질환 예방에도 탁월한 효과를 내줄 수가 있습니다.

     

    - 소화기에 끼치는 효능

    동의보감에 따르면 침향은 구토와 설사를 완화시켜주고, 정신을 맑게 해준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또, 본초강목에 따르면 복통과 급성 위장염을 치료한다고 기록되어져 있으며 현재도 이와 같은 효능을 발휘해게 됩니다.

     

    - 스트레스에 끼치는 효능

    옛날부터 침향은 천연 신경안정을 시켜주는 약재로 활용이 됐던 약재 입니다. 침향 안에 있는 아가로스피롤 성분은 신경 이완 및 마음의 안정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며 불면증 해소에 도움을 줍니다.

     

    관동 침향환 부작용은?

     

    광동 침향환의 부작용에 대한 것은 아직 나온 것이 없습니다. 다만 과다 복용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과다복용하게 된다면 복통과 설사를 발생 할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일 권장량에 맞게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관동 침향환 가격은?

     

    광동 침향환 가격은 그 어디에도 오픈이 되어져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검색을 통해서 찾아보게 되면 1박스(30환) 기준으로 20만원정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현재 관동제약 측에서 선착순 이벤트로 2박스 구매시, 1박스 증정과 쌍화전(30포)를 드린다고 하니 무료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침향환 무료상담 바로가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