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빙 한달 첫달 무료 n개월 이용하는 방법
    생활정보 2021. 6. 12. 12:56
    반응형

    티빙 한달 첫달 무료 9개월 이용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티빙은 OTT 서비스이며, 현재 사용자를 모으기 위해서 각종 이벤트를 펼치고 있습니다.

    그 중 삼성 갤럭시스토어를 통해서 티빙을 설치하게 된다면 티빙 첫달 무료 이용권을 지급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 이용권을 지급받게 된다면 실시간 중계 및 tvn, jtbc 컨텐츠를 무료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한달무료를 쓰고 원할 경우 결제해서 써야 합니다. 하지만 제가 알려드리는 방식으로 하게 된다면 n개월을 무료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목차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으로 티빙 무제한 보는 방법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네이버쇼핑을 많이 이용하는 분들에게 좋은 서비스 입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가입(구독료 4,000원) 후 네이버쇼핑을 통해 물건을 구입 할 때마다 4%씩 추가적립금을 받을 수가 있어 다음에 적립금으로 원하는 물건을 보다 싸게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가입하게 된다면 이렇게 추가적립금을 주는 것 뿐만 아니라 제휴서비스들도 같이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 중에 티빙을 선택하게 되면 무제한으로 티빙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방법

     

    네이버쇼핑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 할 적에 이용 가능한 디지털서비스에서 티빙을 꼭!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가족이나 지인 중에 LG유플러스 VIP등급 이상이라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을 매달 공짜로 받을 수가 있습니다. LG유플러스 어플 > 나만의콕 > 라이프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1개월 이용권을 신청하게 되면 최대 12개월동안 받을 수가 있습니다.

     

    갤럭시스토어 이용권으로 티빙 한달무료 보는 방법

     

    갤럭시스토어를 통해서 티빙 한달무료 이용권 티켓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건 삼성계정 1개당 1개의 쿠폰이 발급되는 것 입니다. 삼성계정은 전화번호만 있으면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만약 4인 가족이면 4개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 갤럭시스토어 이용권 다운방법

     

    이 두가지 조합을 잘 이용하시게 된다면 티빙 한달무료를 몇개월 연장해서 보실 수가 있게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