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핀크 비상금대출 조건 추가 거절 연장 부결
    카테고리 없음 2022. 5. 4. 14:21
    반응형

    오늘은 핀크 비상금대출 조건 추가 거절 연장 부결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 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은 대구은행과 제휴를 맺어서 만든 상품 입니다. 비상금대출을 받으려는 분들 중에서 핀크 비상금대출을 알아보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의 금리, 한도, 부결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상품안내

    •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내국인
    •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까지
    • 대출금리 최저 4.37%~
    • 대출기간 1년
      ※ 연장가능
    •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핀크 비상금대출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면 대출을 받을 수가 있는 상품 입니다. 소득이나 직장 유무와 상관없이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나오게 되며, 대출금리는 최저 4.37%부터 시작을 하게 됩니다. 대출방식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대출승인이 되면 마이너스통장이 발급이 되고 그 안에 대출금이 들어오게 됩니다.

     

    필요 할 때 사용하고 사용한 금액과 이자를 납부하면 되고, 만약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이자가 나가지 않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만기에 대출금을 모두 상환해야 하는 만기일시상환으로 대출상환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대출대상

    핀크 비상금대출 대상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비상금대출은 대부분적으로 소득이나 직장 유무를 보지 않고 학생이나 주부, 무직자들도 대출신청 후 승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단, 신용보증보험에서 증권이 발급되야 대출 승인이 됩니다. 신용보증보험이 나오지 않는 분들은 본인 명의로 된 신용카드나 은행 거래내역이 없을 경우 신용점수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신용카드 발급 후 1년 이상 사용 후 신청해야 대출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대출 한도

    핀크 무직자 비상금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나오게 됩니다. 무조건 신청을 한다고 해서 300만원이 나오지 않습니다.

     

    개인신용점수에 따라서 차등적용되서 300만원보다 낮게 대출금을 받게 되실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출을 받기 전에 한도조회를 해서 대략 어느정도 대출금을 받을 수가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한도 조회하기


    핀크 비상금대출 대출 금리

    핀크 비상금 무직자대출 금리는 최저 4.37% 입니다. 1금융권이기 때문에 대출금리가 높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이 또한 개인신용점수에 민감하게 적용이 되기 때문에 신용점수가 좋지 않으면 보다 높은 금리가 적용이 됩니다.

     

    부모님과 살 때는 전혀 모르다가 큰돈이 필요 할 때가 오거나 월세, 전세를 구할 시기가 오게 되면 개인 신용점수에 대한 중요성을 깨닫게 됩니다.

     

    우리나라의 정규교육에 금융에 대한 과목이 없기 때문에 성인이 된 다음 관심을 갖고 공부를 해야지 신용점수에 대한 소중함을 느낄 수 있게 됩니다.

     

    신용점수에 관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기사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상환방법

    핀크 비상금대출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입니다. 대출승인 후 마이너스통장에 대출금이 들어오게 되고 필요 할 때마다 꺼내쓰면 됩니다.

     

    필요한만큼 쓴 다음 다음달에 쓴만큼 혹은 일부와 이자를 납입하면서 만기일까지 쓸 수가 있습니다. 단, 만기일에 대출받은 대출금을 모두 마이너스통장에 넣어둬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연체가 됨으로 신용점수에 악영향이 끼쳐지게 됩니다. 만약 대출금 상환이 어려울 경우, 대출연장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연장신청을 한다 해서 무조건 받아 들여지는 것은 아닙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을 받은 다음 추가 대출을 받음으로 인해서 신용점수가 떨어졌거나 직장을 다니다가 퇴사를 했을 경우 등의 사유가 있을 경우 연장은 거절 될 수가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핀크 비상금대출은 비대면 상품으로 스마트폰을 통해서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비대면대출의 특장점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에서 벗어나서 언제 어디서나 신청을 할 수가 있다는 것 입니다.

     

    대출신청 전에 대출한도를 먼저 확인해보신 다음 원하시는 금액을 대출 받을 수 있는지 확인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출 신청하기


    핀크 비상금대출 연장 거절 부결

    핀크 비상금대출 연장이나 신청시 거절 부결 등이 나올 수가 있습니다. 가장 흔한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 신용보증보험 증권 발급 불가
    • 이미 대출을 많이 받은 분(기대출과다자)
    • 대출 받은 후 연체기록이 있는 분

     

    위에서 말했듯이 본인 명의로 된 신용카드를 쓰거나 은행 거래 기록이 있다면 신용보증보험 발급이 됩니다. 하지만 이런 기록이 없다면 서울보증보험 발급이 안됨으로 인해서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신용보증보험 증권 발급이 안됨으로 인해서 대출이 어려울 경우, 통신등급을 통해 대출을 받을 수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미 대출을 많이 받은 기대출과다자의 경우에는 현재 받은 대출금을 어느정도 정리를 해야지 추가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대출 받은 후 연체기록이 있는 분은 어느 은행에서도 대출을 받아주지 않습니다. 대출을 받은 후 상환 능력이 없다는 것을 연체로 대변해줬기 때문에 이에 대해 은행에서는 거절을 하는 것 입니다.

     

    우선적으로 성실히 연체없이 대출금을 갚은 대출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연체로 인해서 힘든 상태이시면 서민금융진흥원을 통해 금융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