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계룡시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 5. 4. 18:32
    반응형

    오늘은 계룡시청 구인구직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계룡시는 국방의 도시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계룡산을 배경으로 육해공 삼군의 본부가 위치한 아주 중요한 지역입니다.

     

    군인들로 인해 지역의 경제와 상권이 움직이면서 많은 일자리도 증가하고 있지만, 크지 않은 도시이기 때문에 간단한 일자리를 구하거나 계룡시에 있는 기업의 일자리 정보는 많지 않습니다.

     

    지역 특성상 우리나라 대표 취업정보포털인 사람인이나 잡코리아, 119잡 등에서 정보를 얻기보다는 지역의 정보를 담은 계룡시청의 구인 구인 정보를 확인하는 게 좋습니다.

     

    계룡시청 구인구직 정보 모바일로!

     


    그럼 핸드폰으로 쉽게 계룡시의 일자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에서 계룡시청을 검색합니다. 계룡시청 공식 홈페이지를 터치합니다.


    코시국이라 코로나현황 페이지와 계룡시청 홈페이지로 구분되는데 아래쪽에 있는 계룡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터치합니다.



    안타깝게도 홈페이지가 모바일용으로 최적화되어 있지 않습니다. 답답하긴 하지만 볼 수 없는건 아니니 손으로 화면을 줌인해서 메뉴를 확인합니다.


    상단 탭에서 시민광장을 터치 합니다. 그리고 바로 아래 있는 구인 구직을 다시 터치합니다.

     



    그럼 구인구직 게시판이 보이게 됩니다. 게시판은 구인란과 구직란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계룡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은 계룡시청에서 운영하고 관리하는 것은 아니고, 시민들이 자유롭게 사용하는 커뮤니티 성격의 게시판입니다. 즉, 다단계나 사기성 허위 광고 등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필요로 합니다.

     



    아래 게시판 목록 중 하나를 터치하면 상세 내용을 볼 수 있고, 내용 중에 연락처가 있으니 전화로 문의해서 일자리를 구하면 됩니다.

    오늘은 모바일로 계룡시 일자리 구인구직을 알아보았습니다. 계룡시에서 시민들을 위해 구인구직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지만 회사나 내용을 검증하고 있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러니 반드시 꼼꼼히 확인하고 일자리를 구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