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려신용정보 주가 배당금 지급일
    카테고리 없음 2022. 10. 28. 14: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려신용정보 주가 배당금 지급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고려신용정보에 관심이 간다면 이 회사가 어떤 회사이고, 무엇을 주력으로 하는지 등등 회사에 대해서 공부를 하고 투자를 해야지만 합니다.

     

    고려신용정보는 불황 일 때 더욱더 크는 회사라고 들었습니다. 어떤 일을 하고 있는 회사이기에 불황 일 때 더 크는 회사일까요?

     

    고려신용정보는 어떤 회사인가?

    고려신용정보는 말 그대로 신용에 관련된 일을 진행하는 곳 입니다. 그 중 채권을 추심 대행하는 업체 입니다. 더 쉽게 얘기하자면 빚을 받는 일을 대행으로 하고 있다는 겁니다.

     

    빚을 진 사람에게 독촉을 하기 위해서 현재 어디에 있는지, 가지고 있는 재산이 얼마갖고 있는지 등의 조사를 할 수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이 사업만 진행하는 것은 아닙니다.

     

    CRM센터라고 해서 콜센터 업무 대행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콜센터를 운영하기 힘든 회사가 고려신용정보에 요청을 하고 이에 따라서 CS모니터링과 서비스 품질 등을 관리 받게 됩니다.

     

    그외로 수납관리나 신용조사, 금융서비스, 해외자문 등등의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제일 큰 영역은 바로 채권추심 영역 입니다.

     

    이렇다보니 불황 일 적엔 사람들이 채무상환이 힘들기 때문에 고려신용정보는 더욱더 바뻐지게 되고 그에 따라 회사 실적은 더욱더 좋아지게 되는 것 입니다.

     

    고려신용정보 재무제표는?

    재무재표를 모두 보는 것이 중요하지만 전 당기순이익과 부채비율과 당좌비율, 유보율 등을 주로 살펴봅니다. 당기순이익은 크지 않지만 꾸준히 흑자를 내고 있습니다.

     

    부채비율은 19년, 20년도에 부채비율이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당좌비율이 100%가 넘어가는게 현금 유동성이 좋은 회사인데, 100%를 웃돌고 있다 2020년엔 떨어지고 있는 추세 입니다.

     

    마지막으로 유보율은 2019년 대비 2020년엔 지속적으로 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고려신용정보 배당금 지급일은?

    고려신용정보의 배당일은 지금까지 2월초에 다 이루어졌습니다. 매년 12월 31일까지 고려신용정보 주식을 갖고 있다면 연 1회 배당을 해주게 됩니다.

     

    배당금은 16년 175원, 17년 200원, 18년 220원, 19년 250원으로 지속적으로 상승했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혜택 좋은 신용카드 Top5 추천 안내

     

    modoo-news.kr

     

     

    롯데캐피탈 엘론 대출 신용카드소지자대출

     

    modoo-news.kr

     

    유미캐피탈대부 후기 조건 금리 한도

     

    modoo-news.kr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