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비지원 코딩 현실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2. 6. 13. 12:23
    반응형

    오늘은 국비지원 코딩 현실 후기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 합니다.

     

    국비지원 코딩 현실 후기 1

     

    코로나로 인해서 천정부지로 몸값이 올라간 직종은 바로 개발자 입니다. 대부분의 산업이 비대면으로 많이 바뀌게 되면서 각 대기업에서 개발자들 채용을 늘렸고, 이로 인해서 국비과정 중 개발자 과정을 지원하는 분들이 늘어나게 됐습니다.

     

    이들이 바라는 것은 네카라쿠 배당토(네이버, 카카오, 라인, 쿠팡, 배달의 민족(우아한 민족), 당근, 토스 등 7개 회사)로 입사를 하는 것 입니다.

     

    하지만 국비지원 코딩교육을 받아보면 그때서야 후회를 하게 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비지원 코딩 현실

    국비지원 코딩 교육을 홍보하면서 네카라쿠 배당토에 입사를 할 수 있다고 홍보를 합니다. 이를 통해 비전문직종의 직장인들이 국비지원 코딩 교육을 이수하기 위해 문의를 하거나 직장을 그만두고 교육을 듣는 분들이 있습니다.

     

    꼭 네카라쿠 배당토에 들어가지 않는다 할지라도 비전공자라 할 지라도 실력만 있다면 얼마든지 고액연봉을 받으면서 일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고액연봉을 받는 분들의 기준은 '실력' 입니다. 프로그래밍은 새로운 언어가 나오면 공부를 해야 하고, 트랜드에 맞춰서 끊임없이 노력을 해야 살아 남을 수 있는 곳 입니다.

     

    여기까지 각오를 하셨을 겁니다. 그리고 현재 일을 그만두는 것까지 생각하고 국비지원 코딩 교육을 배우려는 남자분들이 착각을 하는 것 중 지금까지 계속 컴퓨터를 다뤄왔기 때문에 해볼만 하다고 생각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런 생각은 교육과정을 끝내고, 취업을 한 다음 간단한 프로그램을 코딩해보고 버그가 발생했을 때, 끙끙 거리면서 해결 못하는 본인을 바라보게 되면서 '결코 만만하게 볼 직종이 아니였구나' 하고 깨닫게 됩니다.


    네카라쿠 배당토 입사는 거짓일까?

    국비지원 코딩교육 홍보를 할 때, 네카라쿠 배당토를 바로 입사 할 수 있다고 홍보를 하는데.. 택도 없는 소리 입니다.

     

    네카라쿠 배당토를 들어가기 위해서 흔히 말하는 sky(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졸업생들도 엄청난 노력을 하고 있는데, 고작 몇개월 국비지원 코딩교육을 받았다 해서 받아주는 것 자체가 말이 안됩니다.

     

    위에서 언급을 했지만 비전공자라 할지라도 실력이 뒷받침이 된다면 얼마든지 고액연봉을 받을 수 있고, 정말 실력이 뛰어나다면 네카라쿠 배당토 입사 가능합니다.

     

    실제 과거 국비지원 코딩교육을 같이 받았던 분들의 실제 사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분은 SI 업체에 들어갔다가 한국광해광업공단(공기업)에 들어가게 됐고, 한분은 SI 업체에 들어갔다가 프리랜서로 전향을 했고 주식프로그램쪽을 공부한 다음 SK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면서 고액연봉을 받게 됐습니다.

     

    후자의 분 같은 경우 프리랜서로 전향을 하면서 경력을 높임으로 인해 고액연봉을 받게 됐는데, 실력이 뒷받침 됨으로 인해서 허위경력이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만큼 경력보다, 전공보다 실력이 우선시 되는 분야 입니다. 그래서 전 만약 끌린다면 도전을 해보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국비지원 개발자 과정 도전해보자!

    현재 하는 일을 관두고 국비지원 개발자 과정을 보고 고민을 하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인생 전체를 놓고 6개월~ 1년은 그리 길지 않은 잠깐 스쳐가는 정도 입니다.

     

    국비지원 개발자 과정을 보고 관심이 있고 해보고 싶다면 빨리 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만약 진행해보고 정작 아니다 싶으면 지금 하고 있는 일로 다시 돌아가면 됩니다.

     

    하지만 확실한 것은 비전문직종의 경우, 은퇴시기는 확정되어져 있고 받을 수 있는 연봉이 제한적이다 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겁니다. 개발자는 전문직종에 속하게 되고 본인이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공부를 한다면 얼마든지 올라갈 수가 있습니다.

     

    지금은 하나도 모르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지만 국비지원 개발자 과정을 통해 기본기를 닦고, 관련서적을 구매해서 혼신을 담은 노력을 하게 된다면 세월이 흐를수록 본인의 역량이 커지는 것을 느낄 수가 있을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도전을 해보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시간은 투자해야 하지만 학습에 필요한 수강료는 정부에서 지원을 해주는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지원 받을 수가 있습니다.

     

    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해서 도전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숨은보조금 조회하기

    정부와 지자체에서 각종 지원금을 지급해주고 있지만 모르고 신청을 못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정부에서 보조금24 라는 서비스를 만들어놨고, 추가로 긴급지원정책이 라는 사이트를 통해 한번에 조회 할 수 있는 곳을 만들어 놨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꼭! 신청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히 보기


    당신이 좋아 할 기사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