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맥쿼리인프라 배당금 배당일
    카테고리 없음 2022. 10. 29. 13: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맥쿼리인프라 배당금 배당일 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맥쿼리인프라는 1969년에 설립된 회사이며, 호주 시드니에 본사를두고 있습니다.

     

    그러다 2002년 12월에 우리나라 신한금융그룹과 합작해서 맥쿼리인프라를 설립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2011년 5월엔 한국거래소와 런던증권거래소를 통해서 상장이 되었으며 시가 총액은 1.6조원에 달하게 됩니다.

     

    이 회사는 유료도로나 교량, 터널의 신설과 증설, 개량, 운영하는 법인 주식과 채권에 투자를 해서 얻은 수익을 주주들에게 분배해주게 됩니다.

     

    이 글 안에서 맥쿼리인프라 배당금과 배당일에 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맥쿼리인프라 배당금은?!

    맥쿼리인프라는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작년보다 3%이상 순수익이 증가를 했습니다. 이로 인해서 상반기에 6%대의 배당수익률 수준으로 상반기 배당금을 지급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맥쿼리인프라의 상반기 펀드 운용수입이 작년보다 1.2% 증가를 해서 1,912억을 기록했습니다. 이로 인해 배당금은 작년보다 10원이 증가를 한 710원으로 예상이 되며, 예상 시가배당수익율은 약 6.6% 수준 입니다.

     

    맥쿼리인프라 배당일은?!

    이 회사의 배당일은 6월말과 12월말 입니다. 상/하반기 연 2번씩 배당금을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상반기에는 주당 360원을 지급을 했으며, 평균 배당율은 6%정도이고, 올해 상반기 배당율은 6.28%를 기록했습니다.

     

    맥쿼리인프라 투자가치 있을까?!

    현재 이 회사가 배당금이 높아서 많은 분들이 투자를 진행하고 있지만 앞으로를 생각했을 적엔 손절을 어느정도 생각을 해둬야 합니다.

     

    이 회사가 갖고 있는 자산 중에 지속적으로 수익을 내주고 있지만 2024년이 되면 재정지원 적용기간이 만료가 되는 자산들이 있습니다.

     

    더군다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인천대교와 천안-논산 고소속도로, 인천국제공항 고속도로 등이 그 자산에 포함되어져 있기 때문에 앞으로 신규 사업 중에 어떤 것들이 추가가 되느냐에 따라서 바뀔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같이 보면 좋은 

     

    혜택 좋은 신용카드 Top5 추천 안내

     

    modoo-news.kr

     

    롯데캐피탈 엘론 대출 신용카드소지자대출

     

    modoo-news.kr

     

    유미캐피탈대부 후기 조건 금리 한도

     

    modoo-news.kr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