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상테크 카드 정리 추천
    카테고리 없음 2022. 4. 26. 10:32
    반응형

    오늘은 상테크 카드 정리 추천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상테크 카드 정리 추천 1

     

    상테크는 상품권과 재테크를 합친 단어이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할인하는 상품권을 카드로 구매를 한 뒤, 중고거래로 되팔이하거나 간편결제나 포인트 충전을 통해 현금화하는 것을 말합니다.

     

    상테크를 용돈벌이로 하는 분들이 많이 있으며 이에 대한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2023 WBC 일정 및 최종 라인업 공개
    📍 2023년 무료운세 신년운세 무료토정비결 TOP5 링크
    📍 신용카드 풍차돌리기(feat. 카톡으로 24만원 받는 방법)
    📍 신용점수 한번에 40점 올리는 방법
    📍 정부지원금 휴가비 20만원 받는 방법

     

    상테크 목적은?

    상테크 목적은 크게 두가지로 나눠지게 됩니다.

    • 할인하는 상품권을 구매 후, 되팔아서 시세차익을 남기기
    • 상품권을 신용카드로 결제 후, 실적 채우기

    일반적으로 상품권은 발행된 금액보다 낮은 금액에 판매가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가맹점에서 사용을 하게 되면 실제 현금처럼 사용을 할 수가 있지만 구매 할 때는 보다 낮은 금액으로 살 수가 있으며 많이 살 경우에는 더 낮은 가격으로 구매 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낮은 금액으로 상품권을 구입한 다음 이것보다 조금 더 비싸게 판매를 하거나 포인트로 전환 후 현금화를 하거나 중고거래를 통해 현금화를 할 수가 있습니다.

     

    혹은 신용카드 실적을 채우기 위해 상품권을 구매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각 카드별로 실적을 채우게 된다면 할인이나 적립, 항공마일리지 등등 고객들한테 혜택을 제공해줍니다.

     

    이를 위해 상품권을 구매하게 되면 공짜로 실적을 채울 수가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상테크를 이용를 통해 실적을 채우고 있습니다.

     

    대부분 첫번째와 두번째 모두 사용을 해서 이득을 보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상테크 장점

    상테크의 장점은 총 2가지가 있습니다.

    소액으로 손해보지 않고 할 수 있다

    주식이나 코인은 소액으로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투자를 잘못하게 된다면 손해를 보게 됩니다. 하지만 소액으로 진행을 해도 손해를 볼 일이 없습니다.

     

    일반적인 가격으로 책정해서 중고시장에 올리거나 포인트로 전환을 하게 될 경우 손해를 보지 않고 진행 할 수가 있습니다. 단, 상품권을 구매한 비용을 카드값 갚을 때 쓰지 않는다면 손해를 보게 됩니다.

    간단해서 누구나 할 수가 있다.

    상테크는 우리가 흔하게 하고 있는 소비활동 중 하나 입니다.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매하고, 이를 포인트로 전환 혹은 중고시장에 올려서 되팔이 하는 행위면 끝 입니다.

     

    이를 통해 시세차익을 남기고, 카드실적을 채울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신용카드를 상테크에 이용을 할 수가 없습니다.


    상테크 추천 카드

    상품권 재테크가 가능한 신용카드가 있고, 불가능한 카드가 있습니다. 만약 현재 갖고 있는 신용카드들이 상품권 구매시 포인트 충전이 안되는 카드면 상테크를 하시면 안됩니다.

     
    상테크 카드 정리 추천 2

    일반적으로 신용카드 이용정보 안에 유의사항에 나와있습니다. 어떠한 것들이 전월 이용금액에서 제외가 되는지 확인을 해보신 다음 상테크에 이용을 하셔야 합니다.

     

    상테크 추천 카드는 아래 리스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카드사 종류 카드명 혜택 연회비 비고
    신한 신용 신한카드 Air One 1000원당 항공 1마일리지 4만 9천원 1마일 = 10~ 60원
    (구간, 등급별 상이)
    신한 신용 신한카드 Deep ECO 30만원 실사용시 60만원 상품권 구매액 5% 캐시백(3만원) 1만 3천원 월 15일 1만보 걸으면 + 5천원
    신한 신용 신한카드 Hi-Point 상품권 구매액 1.5% 적립
    (1만 5천원)
    8천원 50만원 실사용시 총 4.5만 적립 가능
    신한 체크 신한카드 Global Air 스카이패스 체크 1,500원당 항공 1마일리지(주말)
    3,000원당 항공 1마일리지(평일)
    1만원  
    신한 체크 신한카드 Deep On 체크 상품권 구매액 2% 적립
    (월 2만원 한도)
    없음 발급 첫달은 1% 적립
    신한 체크 신한카드 주거래 체크 11번가, G마켓, 옥션, 쿠팡, 티몬, 위메프 상품권 구매액 1% 적립
    (월 3만원 한도)
    없음 페이코 간편결지시 포인트 0.2% 적립
    신한 체크 신한카드 4Tune 체크 11번가, G마켓, 옥션, 쿠팡, 티몬, 위메프 상품권 구매액 1% 적립
    (월 3만원 한도)
    없음 페이코 간편결지시 포인트 0.2% 적립
    삼성 신용 삼성카드 & MILEAGE PLATINUM 1,000원당 항공 1마일리지 4만 7천원  
    롯데 신용 SKYPASS 롯데 아멕스 카드 1,000원당 항공 1마일리지 2만원 상품권 구매한도
    1회 10만원
    1회 3회
    1일 총 30만원
    롯데 체크 SKYPASS 롯데 플래티넘 체크카드 1,500원당 항공 1마일리지 1만원 상품권 구매한도
    1회 10만원
    1회 3회
    1일 총 30만원
     

    단종이 된 카드가 있을 수가 있으니 실제 카드가 존재하는지 조회를 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상테크 상품권 종류

    상테크 할 신용카드를 마련했다면 이제 상품권을 구매해야 합니다. 상테크를 할 때 가장 많이 활용되는 상품권은 해피머니, 컬쳐랜드, 북앤라이프 등 문화상품권과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백화점 상품권 입니다.

     
     

    상테크 카드 정리 추천 4

     

    문화상품권은 기픝티콘이나 PIN번호로 받아 볼 수가 있으며 현금화 하는 과정에 수수료가 발생하기 때문에 8% 이상 할인해서 구매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백화점 상품권은 지류 상품권으로 구매하게 됩니다. 현금화 할 때는 오프라인 상품권 판매점을 통해 판매를 하거나 중고나라나 당근마켓에 등록 후 판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이 중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은 SSG Pay로 전환을 해서 현금화 할 수가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신세계 상품권을 구매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단, 출금시 5% 공제가 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상테크를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상품권 구매시 할인율 입니다. 문화상품권 7%, 해피머니 상품권 5% 정도 할인을 할 때 구매 후 상테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일이 이것을 찾기란 쉽지 않기 때문에 텔레그램을 이용을 하시면 편하게 하실 수가 있습니다.

     
    상테크 카드 정리 추천 5

    텔레그램을 설치한 다음 대화방 검색 > 지름알림봇에 들어간 다음 /start 입력 > 상품권 을 등록하게 되면 텔레그램을 통해서 상품권 핫딜 정보를 바로 받아볼 수가 있습니다.

     

    혹은 아래 상품권 가격조회 링크를 누르면 핫딜 정보를 아실 수가 있습니다.

     

    상품권 가격조회 바로가기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