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링크 유니버스 가격 효과 후기 부작용
    카테고리 없음 2023. 5. 13. 02:58
    반응형

    슈링크 유니버스 가격 효과 후기 부작용 등을 검토해보겠습니다.

    슈링크 유니버스는 기존 슈링크의 향상된 버전으로 간주됩니다. 슈링크를 이미 사용해 보신 분들이나 경제적인 시술을 찾으시는 분들은 다음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슈링크 유니버스는?

    시술 방식을 점으로 찍는 방법과 선으로 시술하는 방법 두 가지가 가능합니다. 이전 모델과 비교하여 2.5배 더 빠른 시술이 가능하며, 300샷을 기준으로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카트리지는 총 7가지 종류가 있으며, 그 중 펜타입 카트리지(울트라 부스터)는 3개가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면 얼굴의 굴곡진 부위까지 리프팅 시술이 가능합니다.

     

    슈링크 유니버스는 전용 스킨부스터 오로라 앰플을 사용하며, 이마, 미간, 눈가, 팔자, 입가, 턱, 목 등 다양한 부위에 시술이 가능합니다. 또한, 시술 직후에는 일상 생활이 가능합니다.

     

    슈링크 유니버스의 특징

    하지만 슈링크 유니버스는 시술 효과가 더욱 강력하며, 시술 시간도 2.5배나 단축됩니다. 이는 시술 시간이 감소하여 통증도 함께 감소시키는 장점이 있습니다.

     

    슈링크 유니버스 체험 후기

    슈링크 유니버스의 효과를 제대로 경험해 봤습니다. 처음에는 통증과 붓기가 2주 정도 지속되었지만, 효과는 있었습니다. 그러나 아프고 붓기가 있어서 불편한 점도 있었습니다.

     

    슈링크와 유니버스의 차이점은 잘 모르겠지만, 효과는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만, 몇 시간 지나면 효과가 사라지는 점은 아쉬웠습니다.

     

    유니버스가 덜 아프다는 것은 느꼈지만, 효과나 지속 기간은 비슷했습니다.

     

    그러나 기계가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이유로 주기적으로 유니버스를 시술받는 분들도 있습니다. 저는 유니버스 시술을 받은 지 2주가 지났지만 효과를 못 느끼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아픈 대신 3일~4일이면 효과가 나왔던 슈링크가 더 나은 선택일 것 같아요.

     

    슈링크 유니버스 효과

    콜라겐 생산 촉진으로 피부 탄력 향상

    얼굴의 주름 개선

    팔자 주름 완화

    이중턱 개선

    피부톤 개선

     

    시술 후 즉각적인 효과는 보장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콜라겐 생산 촉진을 통해 피부 탄력 향상, 주름 개선 등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약 한 달 정도 지난 후에는 효과가 더욱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

     

    슈링크 유니버스의 비용

    ㅁㄴㅇ

    한국 회사에서 만든 슈링크 유니버스는 비용 부담이 적습니다. 슈링크 시술을 받을 때, 아래 중 4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울트라 F: 예전 슈링크와 같은 바타입 핸드피스

    - 울트라 부스트: 펜타입 핸드피스

    - 울트라 F + 울트라 부스트: 두 가지를 함께 받는 것

    - 울트라 F, 울트라 부스트 + (울쎄라 / 인모드 / 조각주사 등)

     

    단독으로 받을 때 가격이 가장 저렴합니다. 울트라 F 100샷은 약 4만원대이며, 펜타입으로 시술 받는 울트라 부스터 100샷은 약 5만원대 입니다. 다른 조합으로 받을 경우, 샷 수와 어떤 시술과 함께 받느냐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슈링크 유니버스 시술을 포함한 다른 복합 시술을 받더라도 최대 100만원 이하로 시술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슈링크 유니버스 300샷 + 아이100샷+이중턱100샷은 23만원대이며, 슈링크 유니버스 300샷 + 스킨아우라는 28만원대이며, 인모드FX (이중턱) + 슈이크유니버스 100샷 + 슬림핏6cc는 14만원입니다.

     

    슈링크 유니버스 부작용

    슈링크 유니버스의 주요 부작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얼굴 부기

    - 충혈

    - 빛나는 빨강색

    - 통증

    - 감각 이상

     

    얼굴 부기, 충혈 및 통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적으로 사라질 수 있지만, 빛나는 빨강색 및 감각 이상은 더 지속적일 수 있습니다.

     

    특히 얼굴 부기의 경우 자연스럽게 회복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추가적인 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슈링크 유니버스 유지기간 및 시술주기

    ㅁㄴㅇ

    시술 주기는 대략 1개월 간격으로 3회에서 5회 정도의 시술을 권장합니다. 시술 효과는 3주에서 4주 후부터 나타나기 시작하며, 유지 기간은 보통 1회 시술을 할 경우 약 3개월 정도 지속됩니다.

     

    그러나 유지 기간은 개인의 피부 상태 및 사후 관리 방법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슈링크 유니버스 통증

    슈링크 유니버스는 기존 슈링크에 비해 시술 시간이 2.5배 짧아졌기 때문에 통증을 느끼는 시간이 짧아져서 덜 아프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