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포티비 프라임 가격 무료 보는법 바로알기
    카테고리 없음 2021. 4. 7. 17: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포티비 프라임 가격 무료 보는법 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 합니다. LG헬로비전과 스포티비가 같이 손을 잡고 스포티비 프라임이 라는 유료채널을 만들게 됐습니다.

     

    스포티비 프라임 가격 무료 보는법 1

    스포티비 프라임을 통해서 류현진 경기 생중계나 손흥민 경기 생중계 등을 보실 수가 있고, UFC나 NBA 등등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스포티비 프라임 가격 무료 보는법 가입방법 등에 대해서 모르는 분들이 계신 것 같아 이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스포티비나우 무료시청 가격 바로알기

     

     

     

     

     

     

     

     

     

     

     

     

     

     

     

     

     

     

    목차

     

    스포티비 프라임 가격 채널번호

     

    스포티비 프라임은 LG헬로비전을 이용하는 분들에 한해서 보실 수 있는 스포츠 유료 채널 입니다. 이번 메이저리그 중계권을 스포티비에서 가지게 되면서 이런 서비스를 내놓게 됐습니다.

     

    현재는 LG헬로비전을 통해서만 볼 수가 있지만 앞으로는 KT 올레나 SK Btv, skylife 등을 통해서도 스포티비 프라임 가입을 해서 보실 수가 있습니다.

     

    LG헬로비전 스포티비 프라임 가격은 월 8,900원 상품과 월 13,000원 상품 두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8,900원 상품은 120번만 제공이되고, 13,000원 상품은 채널 120, 채널 116, 채널 117번 등이 제공이 됩니다.

     

    추후 다른 플랫폼에서는 다른 번호를 쓸 수가 있기 때문에 그 채널번호를 확인 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포티비 프라임 가입 방법

     

    스포티비 프라임 가입하는 방법은 헬로TV나 LG헬로비전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입 할 수가 있습니다. 고객센터번호는 1855-1000 입니다. 클릭시 전화를 거실 수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른 플랫폼 고객분들은 스포티비 프라임 론칭에 대한 문의는 각 고객센터에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가입 후에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를 통해서도 보실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각 플랫폼별 고객센터


    위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셔서 언제 런칭이 되는지 문의를 하게 되시면 그에 따른 답변을 받게 되실 겁니다.

    스포티비 나우로 해외야구 중계보기

     

    LG헬로비전을 쓰시는 분들은 스포티비 프라임을 결제 후에 류현진 경기 생중계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LG헬로비전이 아닌 분들은 어떻게 봐야 하나 고민을 하고 계실 겁니다.

     

    다행히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서 해외야구 경기 중계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는 프리미엄 이용권(14,900원 VAT 별도)와 베이직 이용권(7,900원 VAT 별도)으로 나눠집니다.

     

    스포티비 프라임 가격 무료 보는법 2

    프리미엄 이용권은 모바일이나 PC, 스마트TV에서 최고화질로 모든 경기를 Live로 볼 수가 있습니다. 추가로 광고없이 볼 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베이직 이용권은 모바일/PC에서 고화질로 모든 경기를 Live로 볼 수가 있습니다.

     

    만약 삼성스마트폰이고 삼성 스마트TV라면 베이직 이용권이라도 미러링을 통해서 보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니면 크롬캐스트USB to HDMI를 이용하게 되면 모바일에서 보는 화면을 티비에서 그대로 보실 수가 있으니 이 방법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을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음

    스포티비 프라임 무료 보는법

     

    스포티비 프라임 무료 보는법은 현재 없는 것으로 나와있습니다. 만약 넷플릭스와 같은 서비스라면 몇명을 그룹으로 묶어서 볼 수가 있지만 스포티비 프라임은 TV 플랫폼 가입자에 한해서 볼 수가 있는 것이기 때문에 별도의 방법은 아직 없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초기에 가입 유치를 위해서 한달간 스포티비 프라임 무료 체험서비스를 진행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갖고 있지만 그렇게 하지 않고 바로 유료로 진행을 하는 것 같습니다.

     

    해외야구 중계 방송은 어쩔 수 없이 스포티비 프라임을 이용해야 하지만 해외축구 중계 방송은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30일 무료체험을 통해 무료로 볼 수가 있습니다.

    해외야구 중계 무료로 보는법

     

    해외야구 중계 무료로 보기 위해서는 편법을 도입하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다행히 해외야구 중계를 볼 수 있는 사이트들이 몇군데 있습니다.

     

    해외야구 중계사이트


    이 곳들을 이용하시게 되면 해외야구 중계 무료로 볼 수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만 스포티비 프라임 가격 무료 보는법 에 대한 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