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엑소좀 효과 부작용 후기 가격
    카테고리 없음 2023. 5. 13. 00:45
    반응형

    엑소좀 효과 부작용 후기 가격를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화장품을 사용하면 유효성분의 90%는 증발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이에 따라 피부에 유익한 성분을 직접 주입하는 스킨 부스터를 많이 선호하며, 그 중에서도 엑소좀이 인기 있는 시술입니다. 그러나 몇 가지 논란이 있으니 아래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엑소좀이란

    엑소좀은 줄기 세포 배양액에서 추출된 물질입니다.

     

    엑소좀은 조직 재생을 촉진합니다. 강한 재생 능력을 가진 줄기 세포에서 추출한 단백질, RNA, 성장 인자 등의 정보를 건강하지 않은 세포에 전달하여 세포가 정상적으로 회복되도록 돕는 것입니다.

     

    엑소좀은 화장품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의약품이 아닙니다. 얼굴, 목, 손, 팔꿈치, 무릎, 발, 두피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술 시 약간의 통증이 있을 수 있지만 리쥬란보다는 덜 아프다고 합니다.

     

    시술 후 즉시 일상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엑소좀 가격

    엑소좀 가격이 비싼데요. 추출 기술이 복잡하고 추출 양이 적어서 가격이 비싸요. 그러나 초창기보다는 가격이 많이 낮아졌어요.

     

    35만원 : 엑소좀 6cc (ASCE + 엑소좀 5cc)

    35만원 : 셀엑소좀 6cc

    95만원 : 엑소좀 6cc (ASCE + 엑소좀 5cc) * 3회

    95만원 : 셀엑소좀 6cc * 3회

    35만원 : 셀엑소좀 5cc + 리페어 레이저 1회

    95만원 : 셀엑소좀 5cc + 리페어 레이저 3회

     

    한 번 시술하는데 30만 원대이고, 3회 시술을 받을 경우 90만 원대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엑소좀은 스킨 부스터의 최고봉으로 알려져 있지만, 여러 논란이 있습니다. 아래 기사를 참고하여 스스로 판단해보세요.

    엑소좀 후기

    피부트러블이 있을 경우, 엑소좀이 좋다는 추천으로 받아보았는데 결과적으로 대만족이었습니다. 하지만 부작용으로 얼굴이 뒤집어지며 좁쌀이 폭발하는 등의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제가 알러지가 있는지 몰랐고, 병원에서도 알러지가 있으면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는 안내가 없어서 매우 속상했습니다. 또한, 엑소좀을 맞은 후에도 뾰루지가 계속 나오고 피부가 더 건조해졌습니다.

     

    그러나 엑소좀 1회 맞은 후에는 모공이 많이 줄어들었고, 세안 후 쌩얼도 광이 났습니다. 다만, 얼굴이 빨갛게 올라가서 뜨겁고 터질 것 같은 느낌이 들어 엠보를 가라앉히는 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시술 병원에서는 엉덩이 주사와 소염제 같은 약을 처방해 주었지만, 피부가 너무 뜨겁고 햇볕에 익은 것처럼 너무 빨개져서 돌아오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엑소좀을 맞고 10일이 지났지만, 얼굴이 전체적으로 부어오르는 문제가 있습니다. 제가 엑소좀을 맞은 후에는 알러지 반응이 생겨 울긋불긋하다가 오히려 아토피 피부염이 생겼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