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옥천신문 구인구직 사용법 바로알기
    카테고리 없음 2022. 6. 3. 17: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자리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 방법으로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교차로나 벼락신문과 같은 사이트도 있고, 알바천국이나 시청 사이트와 같은 다양한 사이트로 부터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옥천신문 구인구직 사용법 0

     

    이번에는 옥천신문 사이트에서 구인구직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옥천신문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야 하는데 아래와 같이 [옥천신문]이라고 검색한뒤에 접속하시면 되겠습니다.

     

    옥천신문 구인구직 사용법 1

     

    공식홈페이지 접속하기

    그럼 아래와 같이 공식홈페이지가 나오게 되는데요. 그런 다음 맨 처음 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옥천장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구인 선택하기

    그럼 아래와 같이 [옥천닷컴]이라는 새로운 팝업창이 나오게 됩니다. 그럼 상위 카테고리중에 [옥천장터]에서 [구인]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옥천장터에서는 일자리 정보뿐만아니라, 부동산이나 장터와 같은 서비스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상세 정보 확인하기

    구인을 클릭하시면 아래에 일자리 정보들이 리스팅 됩니다. 아래와 같이 나오게 되는데요. 따로 클릭해서 접속하게 되어 있진않고, 아래 보여지는 내용이 다입니다. 더 상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에 나와있는 전화번호 정보를 활용해서 전화해서 여쭤보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