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온수매트 단점
    생활정보 2020. 11. 20. 15:39
    반응형

    오늘은 온수매트 단점 에 대한 정보를 드리려 합니다. 요즘 기온차가 심해서 감기에 걸리기 매우 좋은 날씨 입니다. 조금 더 지나면 겨울이 오게 되는데, 이때를 대비해서 지금부터 온수매트 를 준비하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온수매트를 찾는 분들이 이 제품이 가져다 주는 장점 때문 입니다. 이 매트를 깔고 자고나면 피로감과 몸이 아픈게 전혀 없고, 잠들기 편안한 온도를 제공해주게 됩니다. 이렇다보니 난방이 잘 안되는 곳에 사는 분들은 온수매트 혹은 전기장판 하나씩은 꼭 갖고 계실 겁니다.

    하지만 온수매트 단점 또한 존재하게 됩니다. 온수매트에 뭘 흘리게 되거나 오염이 되면 세탁이 쉽지가 않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온도가 올라가는데 제법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그 전까지는 추위에 떨어야 합니다. 또, 저온화상을 주의해야 합니다.

    전기장판은 온도가 빨리 오른다는 장점이 있지만 자고 나면 몸이 아프고, 피로감이 오니 온도가 늦게 오른다는 온수매트 단점 이 있지만 전기매트 보단 나은 것 같습니다. 좋은 온수매트 구입해서 올 겨울 잘 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