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발기부전 원인 치료방법 운동법은?
    생활정보 2020. 11. 26. 19: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기부전 원인 운동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과연 발기부전이라는 것은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요?!

    발기부전이란?!

    어느 계절보다 겨울철에는 운동량이 부족해지게 되면서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분비가 감소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서 발기부전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게 됩니다.

     

    발기부전은 익히 알고 계시듯이 성생활 중 충분히 발기가 되지 않거나 유지되지 않는 것을 말하게 됩니다. 이런 증상이 한번 일어나고 말면 다행이지만 3개월 이상 지속이 된다면 이때부터 발기부전이라 할 수가 있습니다.

     

    발기부전의 원인은?

    발기부전의 원인은 무엇일까요?! 전문의들은 발기부전의 원인을 크게 두가지로 나눠서 얘기를 합니다. "심인성 발기부전"과 "기질성 발기부전" 입니다.

     

    심인성 발기부전이 라는 것은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인해서 발기가 되지 않는 것을 얘기 합니다. 사회생활을 하는 직장인들은 많은 스트레스에 시달리게 됩니다. 이로 인해서 심인성 발기부전이 나타날 수가 있습니다.

     

    기질성 발기부전이 라는 것은 고지혈증이나 동맥경화, 고혈압/당뇨 등 혈액순환에 영향을 주는 질환으로 인해서 생기는 발기부전 입니다.

     

    대한비뇨기과학회의 얘기를 따르면 국내의 발기부전 환자 10명 중에 8명이 전립선 질환을 앓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경과 전립선은 신경과 혈관분포가 동일하기 때문에 발기부전과 전립선비대증이 같이 발병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발기부전 치료방법은?

    심인성 발기부전의 경우에는 심리적인 안정을 취하고,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게 되면 다시 좋아질 수가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취미생활이나 운동을 통해서 나아질 수가 있습니다.

     

    기질성 발기부전의 경우에는 식생활습관 및 운동하는 습관을 길러서 질병으로부터 탈출하시게 되면 발기부전이 나아지실 수가 있습니다.

     

    2015년 미국 순환기내과 저널에 발표 된 내용을 보면 급성 심근경색증을 앓은 남성 환자들이 집에서 걷기 운동을 한 것만으로도 발기부전 증상이 감소가 되었다고 합니다.

     

    실험군은 두분류로 집에서 걷는 운동을 한 실험군과 통상적인 치료만 받은 실험군으로 진행을 했는데, 걷는 운동을 했던 분들은 71% 감소를 했고, 통상적인 치료를 한 분들은 발기부전 증상이 9% 증가 했다고 합니다.

     

    만약 발기부전을 치료 하고 싶다면 우선 하루에 3km정도씩만 꾸준히 걸어도 성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격하지 않은 운동을 매일 꾸준히하게 되면 당뇨로 인한 발기부전 또한 회복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걷기 운동과 같이하면 좋은 운동이 케겔운동 입니다. 3개월간 이틀씩 꾸준히 케겔운동을 한 사람들은 운동을 하기 전보다 발기의 질이 한결 좋아졌다고 합니다.

     

    답은 꾸준한 운동입니다.

     

    성기능을 강화시키고 싶다면 이게 지름길!

    시간이 지날수록 건강을 나빠질 수 밖에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성기능 또한 떨어지게 됩니다. 하지만 이것! 코코메디를 사용하게 되면 떨어지는 성기능을 강화 할 수가 있습니다.

    치료기 명칭은 "음경혈액유입장애치료기"이며, 일반적으로 코코메디라고 부릅니다. 흡입펌프의 강한 압력을 통해서 수축과 이완을 반복적으로 실행해주고, 음경 부위에 다량의 혈액을 유입시키면서 공간을 확대하고 근육을 단련시키는 방식 입니다.

     

    2008년에 출시가 되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으며, 식약처로부터 인정을 받고, 허가를 받은 의료기기 때문에 마음 놓고 사용을 하셔도 됩니다.

    코코메디를 사용하신 분들의 후기를 확인해보시고 상담을 한번 받아보세요~ 말 못할 고민으로 스트레스 받고, 자신감이 하락하신 분들에겐 새로운 빛이 될 수가 있습니다.

    코코메디 무료상담받기

    반응형
    그리드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민연금 4대보험료 간편계산기  (0) 2021.01.01
    이지데이 꿈해몽 무료 풀이  (0) 2021.01.01
    비트코인 시세 전망  (0) 2020.11.20
    온수매트 단점  (0) 2020.11.20
    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 무료발급  (0) 2020.11.19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