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름으로 사람찾기 최신방법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 11. 9. 16: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이름으로 사람찾기 최신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옛날 친구가 보고 싶고 어떻게 사는지 궁금하지만 어떻게 찾아야 할지 몰라서 발만 동동 구르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이제는 인터넷을 통해서 이름으로 사람찾기를 할 수 있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이름으로 사람찾기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려 하니 참고하셔서 꼭! 찾으셨으면 합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이름으로 사람찾는 방법에 대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름으로 사람찾기

    이름으로 사람찾기를 하기 위해서는 sns라는 것을 이용해야지만 합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을 하고 있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을 이용하게 되면 이름으로 사람찾기를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어느정도 한계가 있습니다. 이렇다보니 사람을 찾아주는 서비스가 생겨났습니다.

    서치맨이라는 사이트(서치맨 바로가기)를 이용하게 되면 이름으로 사람찾기를 할 수가 있습니다. 최신글이 없지만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문의를 했던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SNS를 통해 이름으로 사람찾기

    그 다음 방법으로 위에서 얘기했던 SNS를 통해서 사람찾는 방법 입니다.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SNS는 페이스북입니다.

    페이스북을 가입하거나 가입되어져 있으면 로그인을 한 다음에 검색창에 찾고자 하는 사람의 이름을 치게 되면 동일한 이름을 쓰고 있는 사람이 나오게 됩니다.

    이를 일일이 찾아보면서 있는지 살펴보셔야 합니다. 단, 개인정보를 비공개로 한 분들은 나오지 않기 때문에 찾지 못하실수도 있는 것을 감안하셔야 될 겁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