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종근당 아이커 가격 효과 부작용
    카테고리 없음 2021. 12. 6. 01: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근당 아이커 가격 효과 부작용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부모님들이 아이 키성장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성장기의 아이들은 성장판이 닫히기 전에 키성장에 필요한 영양제를 섭취하게 되면 키 성장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많은 부모님들이 알아보고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 중 종근당 아이커는 입소문이 난 제품으로 아이커 가격 효과 부작용 등에 대해 궁금해 하시기에 관련된 이야기 해드리려 합니다.

     

    종근당 아이커는?

     

    아이커는 종근당에서 만든 키성장 건강식품 입니다. 키 성장에 도움을 주는 효과적인 성분들과 검증된 원료를 사용을 했고 까다로운 GMP 인증을 받은 자체공장에서 원라인 시스템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키 성장은 5세~ 18세까지 이루어지며 이때 성장판이 열리기 때문에 이에 필요한 성분들을 섭취해주게 되면 최대치의 키로 성장 할 수가 있습니다.

     

    아이커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당도와 첨가물을 최대한 줄인 딸기맛으로 출시를 했으며, 우유나 요거트, 시리얼 등에 타서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출시 이후 부모와 아이들에게 좋은 효과를 가져다줌으로 인해 2019년 퍼스트 브랜드 대상 소비자 만족도 1위, 2019년 한국 소비자 포럼 브랜드 고객 충성도 1위, 중앙일보 건강기능 식품 대상을 5년 연속 수상을 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성분은?

     

    아이커 성분은 황기추출물등 복합물과 칼슘, 비타민D, 아연을 주성분으로 아이키 성장에 필요한 성분들을 식품에 담았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효과는?

     

    종근당 아이커의 주 효과는 키성장이며, 이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 섭취량을 충족시켜주고, 면역 기능을 향상시켜줍니다.

     

    - 키 성장

    주 성분 중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 안에는 HT042 라는 성분이 있습니다. 이 성분이 키성장 촉진을 시켜주게 됩니다. 실제로 만 7~ 12세의 남녀 어린이 87명을 대상으로 12주동안 섭취시켰더니 섭취하지 않은 대상에 비해 17%정도 척추가 성장한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 필수 영양소 충족

    키 성장에 있어서 칼슘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칼슘은 연골과 뼈 건강에 직결이 되며, 뼈와 치아 형성에 주 원료로 사용되기 때문에 필수로 섭취해줘야 합니다.

     

    - 면역 기능 향상

    코로나로 인해 면역력 향상에 더욱 민감해지고 있습니다. 아이커 안에는 비타민D과 아연이가 함유되어져 있습니다. 비타민D는 칼슘의 흡수를 돕고, 체내 칼슘의 농도를 유지해줍니다.

     

    또, 아연은 체내 항산화 작용을 통해 면역 기능을 강화시키고 유지해주는 효능을 지녔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부작용은?

     

    아이커는 식약처를 통해 인정받은 제품으로 공식적으로 보고된 부작용은 없습니다. 다만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서 복통과 설사, 구토, 알레르기 등이 나타날 수가 있습니다.

     

    이런 현상이 나타났을 때 본사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시면 빠르게 안내를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은?

     

    많은 부모님들이 가장 궁금하신 내용이 바로 아이커 가격 일 겁니다. 아이커는 일반 인터넷쇼핑몰에 등록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가격을 정확히 알 수가 없습니다.

     

    다만 당근마켓이나 중고나라 등에 올라온 것을 통해 짐작해본 결과 한달 가격이 대략 20만원정도 라는 것 입니다.

     

    구매하는 방법은 종근당 아이커 사이트에 들어가서 상담을 신청한 뒤, 상담을 받고서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