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쥬베룩 가격 효과 후기 부작용
    카테고리 없음 2023. 5. 13. 01:58
    반응형

    쥬베룩 가격 효과 후기 부작용 등을 검토해보겠습니다.

    안전한 시술을 원하는 분들에게 자연스러운 볼륨을 제공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필러와 스킨 부스터의 모든 이점을 결합한 쥬베룩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쥬베룩

    쥬베룩는 부작용 (결절, 뭉침)이 거의 없고 안전한데다가 콜라겐을 재생시켜 볼륨감과 전반적인 피부 상태를 개선시켜줍니다.

     

    쥬베룩는 미국FDA, 한국 KFDA 승인을 받은 안전한 물질입니다. 쥬베룩는 리쥬란 힐러, 엑소좀, 샤넬주사와 같은 스킨 부스터 중 하나입니다.

     

    쥬베룩가 리쥬란 힐러보다 더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쥬베룩는 자연스러운 볼륨을 생성하는 쥬베룩과 볼륨을 더 많이 만들어주는 쥬베룩 볼륨으로 구분됩니다.

     

    주요 성분으로는 PDLA(콜라겐 생성 유도물질)와 히알루론산이 포함되어 있어 콜라겐 형성 효과와 물광 효과가 있습니다.

     

    쥬베룩은 필러와 달리 자가 조직 콜라겐 생성으로 자연스러운 볼륨 효과를 줍니다. 진피층에 쥬베룩을 직접 주입하여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유도합니다.

     

    눈밑 주베룩 시술은 가능하지만 눈꺼풀에는 시술하지 않습니다. 안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입자의 크기가 작아서 모공, 잔주름, 흉터와 같은 부위에도 시술이 가능합니다.

     

    시술 직후에는 일상 생활이 가능합니다.

     

    쥬베룩 시술 잘하는 병원은?

    쥬베룩 시술을 능숙하게 처리하는 의료기관을 찾으려면, 쥬베룩과 비교하여 입자 크기가 더 큰 쥬베룩 볼륨 시술을 수행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쥬베룩 볼륨은 입자 크기가 더 크기 때문에 쥬베룩보다 처리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쥬베룩 볼륨 시술을 수행하는 의료기관이라면, 쥬베록 시술도 능숙하게 처리할 수 있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필러, 스컬트라, 쥬베룩 볼륨

    필러는 외부 물질을 주입하여 얼굴 볼륨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반면, 쥬베룩은 자체 조직 콜라겐 생성을 유발합니다.

     

    필러는 얼굴의 빈틈을 메우는 역할을 하며, 쥬베룩은 빈틈, 주름, 그리고 피부 상태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스컬트라는 깊은 주름을 개선하고 넓은 부위 볼륨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쥬베룩은 콜라겐 생성을 더욱 잘 유발합니다.

     

    쥬베룩은 스컬트라보다 얕은 피부에도 적용 가능하며, 작고 섬세한 부위인 모공과 흉터에도 적합합니다. 쥬베룩과 쥬베룩 볼륨 모두 자가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가 스스로 볼륨을 만들어냅니다.

     

    동시 시술

    쥬베룩 단독 시술도 효과적이지만, 올리지오, 써마지, 튠페이스 등과 함께 시술하면 더욱 뛰어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효과를 원하시거나 다른 시술 계획이 있다면, 병행 시술에 대해 상담해 보세요.

     

    쥬베룩 + 올리지오쥬베룩 + 써마지

    쥬베룩 + 튠페이스

    쥬베룩 + 피코 프락셀, 포텐자 (모공, 흉터)

    비용 대비 효과면에서는, 써마지 1회보다는 올리지오 1회 + 쥬베룩 3회가 더욱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리뷰

    상처 치료를 위해 쥬베룩을 받았는데, 피부가 많이 부풀어 올랐어요. 쥬베룩을 제거할 수 없을까요? 다시 얇아지길 원해요.

    가격 대비 효과가 미미해서 스트레스 받았어요. 볼륨이 크게 올라가지는 않았지만, 분명한 변화는 있었습니다.

     

    쥬베룩 손주사를 맞았는데 아픈 데가 많아서 힘들었어요. 흉터 부분이 딱딱해지는 것도 걱정이에요.

     

    효과가 미미해서 필러를 맞아봐야 할지 고민 중이에요. 하지만 쥬베룩 자체는 좋았어요. 세 번이나 시술을 받았고, 피부가 물광처럼 반짝이고 좋아졌어요.

     

    쥬베룩은 안전한 시술이라는 것이 많이 알려져 있어서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쥬베룩 비용

    쥬베룩 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회(1병) 시술 비용은 30만 원대 ~ 40만 원대 사이입니다. 3회 시술 시 90만 원대 ~ 100만 원대 사이입니다.

     

    - 눈밑 주름 1회 시술 비용 : 10만 원

     

    참고로 쥬베룩 볼륨 가격은 1회 1병 시술 비용은 약 70만 원 전후입니다. 가격대는 쥬베룩 볼륨이 훨씬 높습니다.

    쥬베룩 장점

    쥬베룩은 입자가 작아서 피부의 얇은 층인 눈가, 입가, 모공까지 처리 가능합니다.

     

    일정 기간이 지나면 쥬베룩은 신체 내에서 물과 이산화탄소로 분해되어 몸 안에 쥬베룩 성분이 거의 없어져 안전합니다.

    시술 후 결절이 생기지 않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대체로 생기지 않지만 100% 예방되는 것은 아닙니다.

    쥬베룩 단점

    필러와 비슷한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시간이 오래 걸려 볼륨이 상승합니다. 볼륨이 예상보다 적게 생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볼륨을 주요 목적으로 하는 경우 쥬베룩 볼륨 또는 필러 시술을 추천합니다.

    쥬베룩 효과

    자연스러운 볼륨 생성

    모공 축소

    흉터 개선

    잔주름 완화

    탄력 향상

    피부 재생

    피부결 개선

     

    콜라겐 생성으로 인해 잔주름, 탄력, 피부결, 모공, 흉터 등 다양한 피부 문제가 해결됩니다. 또한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물광 효과도 있습니다.

    주베룩 부작용

    주베룩 부작용으로 인해 생기는 결절, 뭉침, 엠보싱, 멍, 붓기, 붉은기 등은 시간이 지나면 사라집니다. 다만 잘못된 시술로 인해 결절이 생길 수도 있으니 부작용이 생길 경우 적극적으로 문의해야 합니다.

    쥬베룩 주의사항

    주의사항으로는 가벼운 화장이나 샤워는 가능하지만, 음주나 흡연은 일주일 정도 피해야 합니다.

     

    또한 얼굴 자극을 줄 수 있는 마사지, 필링, 스크럽제 사용은 2주 정도 금지하고, 사우나나 찜질방은 약 일주일 정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강한 운동도 얼굴 자극을 줄 수 있으므로 약 2주 정도 피해야 합니다.

     

    주베룩 유지기간과 시술 주기는 1개월 간격으로 3회 시술을 권장하며, 이후에는 피부 상태를 살펴서 3개월, 6개월 가격으로 시술받으면 됩니다.

     

    1회 시술 시 약 3개월 정도 유지되며, 3회 시술 시 1년 또는 1년 이상 효과가 지속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다만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어서 더 오래 유지될 수도 있고 더 짧게 유지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