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체크체크 수학 중3-1 답지 다운
    카테고리 없음 2022. 5. 2. 15:55
    반응형

    요즘 아이들은 공부에 신경을 쓰는 경우가 많아 중학생때부터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사실 어떤 과목이던 미리 기초를 쌓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중에 가면 점점 어려워지는 수학의 경우 더더욱이 그런데요. 오늘은 중학수학 공부를 위해서 천재교육에서 나온 체크체크 수학 중3-1 답지 PDF로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체크체크 수학 중3-1 답지 다운 1

     

    일단 체크체크 수학 교재는 천재교육에서 출판한 것이기 때문에 블로그에 공유하지는 않고 접속하여 찾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milkT 중학 사이트로 들어간 뒤 로고 우측에 있는 천재교육 해답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밀크티 사이트는 여기로 들어가주세요.

     

    밀크티 바로가기

     

    체크체크 수학 중3-1 답지 다운 2

     

    천재교육 해답 자료실에 들어오면 조건검색 부분에서 검색어 입력으로 간 뒤 체크체크 수학 중 3-1이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됩니다. 위에 학년이나 교재, 학기, 과목 등을 선택하여 찾으셔도 되지만 그냥 교재명을 입력하는 것이 편합니다.

     

    체크체크 수학 중3-1 답지 다운 3

    검색어를 쳐보면 이렇게 교재에 해당하는 정답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최신 개정판을 구매한 경우라면 년도에서 2021년에 해당하는 것을 받으셔야겠죠? 해답파일은 로그인을 해야 받을 수 있으며 PDF파일입니다.

     

    체크체크 수학 중3-1 답지 다운 4

    이렇게 받아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에 넣어서 다니거나 필요한 부분만 인쇄하여 사용하면 되겠네요. 체크체크 수학 중3-1 답지 받는 방법 알아보았으니 학업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다음에도 교육과 관련된 좋은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