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드사포인트 통합조회 안내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 12. 14. 15:54
    반응형

    신용카드를 쓰시는 분들 많을 겁니다. 신용카드를 쓰게 되면 포인트가 쌓이게 되고 그 포인트를 통해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현금으로 환급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만약 1개의 카드만 사용한다면 문제가 없지만 여러 카드를 사용하게 된다면 적립금이 얼만큼 쌓여있는지 알 수가 었습니다.

     

    이런 문제에 대해 여신금융협회에서 각 카드사 포인트를 통합조회 및 환급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게 되면 본문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바로가기

     

     

     

     

     

     

     

     

     

     

     

     

     

     

     

     

     

     

     

     

     

     

     

     

     

    카드사포인트 통합조회 방법

    각 카드사 포인트 통합조회하기 위해서 여신금융협회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전용 어플을 다운 받아야지만 사용 할 수가 있습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하기 위해서는 가장 우선적으로 어카운트인포를 다운받아야 합니다.

     

    여신금융협회를 통해서 총 11개 회사의 신용카드의 포인트를 통합조회 및 환급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1포인트당 1원으로 환급을 받으실 수가 있으며 즉시 입금 처리가 됩니다.

     

    단, 20시 이후의 경우 다음날 입금처리가 될 수가 있습니다. 조회하는 방법은 여신금융협회를 통해 하는 방법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여신금융협회에 들어가게 되면 이런 메뉴를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통합조회 및 계좌입금을 선택해주세요.

    통합조회 및 계좌입금을 선택하게 되면 로그인이 나오는데 굳이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일반적으로 비회원조회를 통해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비회원조회를 선택하신 다음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등에 대한 동의를 해주셔야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본인확인 서비스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한 다음 본인확인 서비스를 통해 본인확인을 거치셔야지만 통합 조회 및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을 거치게 되면 카드포인트만 통합조회를 할지 아니면 카드포인트 조회 후 계좌입금까지 할지 선택을 해주셔야 합니다.

    조회를 하게 되면 각 카드의 포인트가 조회가 됩니다. 그리고 밑에 포인트 계좌입금 신청을 거치게 되면 통합조회 후 포인트 환급이 끝이 나게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