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금리 연장 거절 한도증액
    대출 2020. 11. 20. 15: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금리 연장 한도증액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카카오뱅크가 생기고 금융상품이 만들어지면서 많은 분들이 카카오뱅크 금융상품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을 만드시고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카카오뱅크 금융상품을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가 편리성과 신속성에 있다고 합니다.

     

    오늘 이 상품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금리는?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의 한도는 1억 5천까지 가능하고, 최저금리는 연 2.49%까지 가능하고 신청하고 심사를 통과하게 된다면 5분만에 돈을 받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렇다보니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신청방법은?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신청방법은 카카오뱅크 어플 안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시에 직장과 직위, 고용형태, 입사연월을 작성하고, 연봉까지 작성해야 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상품과는 다르게 국민건강ㅂㅎ 자격실득확인서와 ㅂㅎ료 납부확인서를 제출해야지만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거절됐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신청을 했지만 거절이 될 수가 있습니다. 거절이 되는 사유 중 가장 큰 것이 바로 서울보증보험이 발급이 안될 적에 거부가 될 확률이 높습니다.

     

    이는 현재 채무가 많을 경우에는 정리를 하고 신청해야지만 가능합니다. 채무액수는 대략적으로 500만원 미만 입니다. 이것말고 신용카드 내역이 없을 경우 입니다.

     

    신용카드는 발급 후 1년동안 사용내역이 있어야하기 때문에 신용카드를 사용 후 1년 뒤에 신청 할 수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연장방법은?

    이 상품의 연장은 심사 결과에 따라서 1년 단위로 최대 10년까지 만기 연장이 가능합니다. 연장 신청은 만기일 45일 전에 카카오뱅크 앱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연장신청을 할 적에 국민건강ㅂㅎ 자격실득확인서와 ㅂㅎ료 납부확인서를 제출해야지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연장을 할 적에 연체기록이나 압류, 파산, 면책, 개인회생 등을 신청 한 사실이 있다면 거절이 될 수가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한도증액 방법은?

    만약 이 금융상품을 신청해서 승인이 되었다고 가정을 하겠습니다. 하지만 사용하는 금액보다 더 필요하게 되었을 경우엔 한도증액을 요청 할 수가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어플을 통해서 본 금융상품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관리 메뉴가 보이게 됩니다. 그 안에 들어가게 되면 승인 받은 금융상품에 대한 정보가 나오게 되고, 아래에 한도 늘리기 라고 있습니다.

     

    한도 늘리기를 신청하게 되면 한도가 늘어나지만 또라서 금리 또한 높아지게 되니 이점 참고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