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9등급 모바일 100만원 대출 쉬운 곳
    대출 2021. 5. 4. 17: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9등급 모바일 100만원 대출 쉬운 곳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사회초년생 또는 대학생들의 대출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9등급 모바일 100만원 대출 쉬운 곳 1

    대출이 늘어나는 것보다 연체자들이 늘어나면서 신용등급에 문제가 생기는 분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렇다보니 인터넷을 통해서 9등급 대출을 받고자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글 안에서 9등급 모바일 100만원 대출 쉬운 곳 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9등급 모바일 대출 가능할까?

     

    9등급 모바일 대출을 받고자 한다면 받을 수가 있을 겁니다. 하지만 신용등급이 높은 분들이 비해서 받는 것은 어려울 수가 있습니다. 신용등급은 숫자가 낮을수록 좋고, 높을수록 안좋은 것 입니다.

     

    신용등급이 9등급이라는 것이 자주 대출을 받았다고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대출을 받고 갚는 동안 수차례 연체를 했을 경우에 떨어지게 되고 9등급까지 되는 것 입니다.

     

    아주 쉽게 얘기해서 돈을 빌리고 제때제때 갚지 못했다는 뜻 입니다. 반대로 대출을 받은 다음에 대출금을 연체없이 완납을 하게 된다면 신용등급은 다시 올라가게 됩니다.

     

    이렇게 신용등급 9등급으로 판정을 받게 된다면 아무래도 쉽게 대출을 해줄 수 있는 곳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돈을 빌려준 다음에 돈을 잘 안갚는 친구의 경우 빌려주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9등급 모바일대출은 거의 불가능 합니다. 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는 신용점수와는 상관없는 담보대출을 받거나 개인돈 혹은 불법일수 업체를 통해서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개인돈 혹은 불법일수의 경우 대출이자가 터무니 없이 높아 연체 할 확률이 높고, 일반 금융권과 달리 좋지 않은 일을 당할 확률이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용회복위원회를 통해 소액대출을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9등급 대출 받을 수 있는 방법!

     

    다행히 신용이 좋지 않은 분들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신용회복위원회를 통해서 성실상환자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에서는 소득이 부족하거나 저신용자들을 대상으로 신용회복지원과 연계해서 생활안정자금과 학자금 등의 긴급자금을 대출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경제적 재기를 지원하는 제도 입니다.

     

    신용회복위원회에 신청을 하게 되면 신용회복위원회에서 각 대출상품을 신청자와 연결을 해주고 대출을 진행해드리게 됩니다. 하지만 모든 분들을 다 해드리지 않습니다.

     

    - 신용회복위원회 성실상환자 대출자격

     

    1. 신용회복위원회 혹은 다른 채무조정기관을 통해서 채무조정을 받아서 6개월 이상 성실하게 상환을 하고 계신 분이거나 최근 3년 이내 상환을 완료한 분

     

    2. 채무자회생 혹은 파산에 관한 법률에 따라 법원으로부터 개인회생 벼제계획 인가를 받아 18개월 이상 성실하게 갚아나가고 있거나 최근 3년 이내 상환을 끝낸 분

     

    ※ 대출제한사항은?
    1. 소득이 없으시거나 상환여력이 안되는 분

    2. 신용정보조회표상 연체정보가 등록된 분

    3. 보유한 재산이 많은 분

     

    - 신용회복위원회 성실상환자 대출 지원용도

    • 생활안정자금 : 사고나 질병, 재난 등으로 인한 긴급 생활안정자금
    • 학자금 : 본인 혹은 부양가족의 대학 학자금
    • 고금리차환자금 : 대출 신청일 기준으로 6개월 이전에 차입한 연 20% 이상의 고금리 신용대출 상환자금
    • 시설개선자금 : 영세자영업자의 사업장에 집기나 비품, 시설물의 구입 및 교체와 보수에 필요한 자금
    • 운영자금 : 영세한 자영업자의 원재료 구입 혹은 운영자금

    - 신용회복위원회 대출 한도 및 조건

    채무조정 6~ 7개월 상환 : 최대 200만원 / 최대 5년 이내 원리금균등분할 / 연 4.0% 이내

    채무조정 9~ 11개월 상환 : 최대 300만원 / 최대 5년 이내 원리금균등분할 / 연 4.0% 이내

    채무조정 12~ 23개월 상환 : 최대 1,000만원 이내 / 최대 5년 이내 원리금균등분할 / 연 4.0% 이내

    채무조정 24개월 이상 상환 : 최대 1,500만원 이내 / 최대 5년 이내 원리금균등분할 / 연 2.0% 이내 

     

    자세한 사항은 신용회복위원회 사이트 혹은 고객센터에 문의(1600-5500)를 하시기 바랍니다.

     

    - 신용회복위원회 비대면 간편대출

     

    300만원 이하의 긴급 생활자금을 신용회복위원회에 방문하지 않고 비대면으로 신청 할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 입니다.

     

    - 신용회복위원회 비대면 간편대출 지원대상

     

    신용회복위원회 채무조정을 받고나서 미납없이 6개월 이상 성실하게 상환을 하고 있는 분, 혹은 최근 3년이내 상환을 완료한 분에 한해서 비대며 간편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 대출 제외대상

    1. 소득이 없거나 대출금을 상환 할 여력이 부족한 분

    2. 신용정보조회표상 연체정보가 등록이 된 분

    3. 보유재산이 많은 분

     

    - 신용회복위원회 비대면 간편대출 한도

     

    • 대출한도 : 최대 500만원
    • 상환방식 : 최대 5년 이내 원리금균등분할
    • 대출금리 : 연 4.0% 이내

    자세한 사항은 신용회복위원회 사이트 혹은 고객센터에 문의(1600-5500)를 하시기 바랍니다.

     

    저소득, 저신용 서민을 위한 정부지원 대출 햇살론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직장인이면서 연 소득 3,500만원 이하 인 경우 햇살론을 통해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햇살론은 승인율이 상당히 높은 대출이며, A라는 은행을 가서 거절 당했다 할지라도 B라는 은행에 가서 다시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저신용자분 중 햇살론 대출을 받으신 분이 있을 정도로 승인율이 높습니다. 우선 햇살론 무료상담을 통해 최대 한도가 얼마나 나오는지 조회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