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클럽하우스 어플 초대장 없이 사용법 바로알기
    IT 2021. 2. 15. 01: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드릴 정보는 바로 클럽하우스 어플 초대장 없이 사용법 에 대해서 입니다. 작년 3월 음성기반 sns인 클럽하우스가 오픈을 하고 실리콘밸리에서 인기를 끌다가 드디어 한국에 정착을 하게 됐습니다.

     

    정착하게 된 큰 이유 중 하나가 바로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가 클럽하우스를 사용하게 되면서 한국에 폭탄투하되듯이 번져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이 계시기에 오늘 클럽하우스 어플 초대장 사용법 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클럽하우스란?

    클럽하우스 어플 다운받기

    클럽하우스 초대장 없이 사용법

    클럽하우스 사용법

    클럽하우스 하려는 이유?!

    클럽하우스란?

     

    클럽하우스라는 것은 알파 익스플로레이션이 라는 회사에서 만들었습니다. 이 회사는 폴 데이비슨과 로한 세스라는 사람이 공동으로 설립한 회사이며, 지금까지 없었던 SNS인 클럽하우스를 만들게 됐습니다.

     

    클럽하우스 어플 초대장 사용법 1

    기존의 SNS는 단지 글을 통해서 사람들과 소통을 했습니다. 하지만 목소리를 통한 SNS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음성을 통한 SNS를 만들었고, 실제 사람들과 이야기 할 수 있는 폐쇄형 SNS로 만들게 됐습니다.

     

    이로 인해서 실제로 알고 있는 사람들과 그들만의 소통창구가 생겨나게 된 것 입니다.

    클럽하우스 어플 다운받기

     

    클럽하우스 어플 초대장 사용법 2

    현재 클럽하우스 어플은 아이폰용으로 밖에 나오지 않았습니다. 안드로이드용은 현재 개발 중에 있으며 언제 출시가 될지는 아직 모르는 상태 입니다. 안드로이드용이 나오기 전까지 기다리는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 아이폰 클럽하우스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클럽하우스 [개발 중]

    클럽하우스 초대장 없이 사용법

     

    클럽하우스는 어플을 설치했다고 해서 사용을 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클럽하우스에 가입되어 있는 사람이 단 2명에게만 초대장을 보내줄 수가 있습니다. 클럽하우스 가입 된 사람이 초대장을 상대방에게 전해줘야지만 가입하고서 이용 할 수가 있는 것 입니다.

     

    클럽하우스 어플 초대장 사용법 3

    철저하게 폐쇄적이며, 초대장이 없으면 아예 이용 조차 못하는 서비스 입니다. 이렇다보니 클럽하우스 초대장이 필요한 사람이 구매글을 올린다고 합니다.

     

    중국의 경우 초대장 1장당 50~ 400위안 우리나라 돈으로 8690원~ 69500원까지 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사용방법에 대한 강의가 담겨져 있는 강좌는 154만원까지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클럽하우스 초대장 없이 사용법 이 있답니다. 그것은 초대장을 받기 전에 먼저 클럽하우스를 가입하는 것 입니다. 클럽하우스를 가입하게 되면 클럽하우스에 가입된 친구들한테 알림이 가게끔 되어져 있습니다. 이를 통해 초대장을 받을 수가 있는 것 입니다.

    클럽하우스 사용법

     

    클럽하우스 사용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클럽하우스를 설치 한 다음에 한 주제의 방에 들어가게 되면 참여자는 두 분류로 나눠지게 됩니다.

     

    클럽하우스 어플 초대장 사용법 4

    말하는 사람과, 듣는 사람 이렇게 들어가서 말하는 사람의 이야기를 듣다가 방장이 말할 기회를 부여하게 되면 말하는 사람이 되고, 마이크를 끄게 되면 듣는 사람이 되는 것 입니다.

     

    위에 알려드린 방법으로 초대장을 받으셨다면 이제 클럽하우스 가입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초대장을 받게 된다면 이렇게 문자를 보내주게 됩니다. 이때 설치하시거나 이미 설치하셨다면 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첫화면은 이렇게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Get your username을 눌러주면 폰번호 입력을 하는 곳이 나옵니다. 먼저 폰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처음에는 사용자 이름을 넣어주시고, 두번째는 아이디를 적어줍니다. 이렇게 휴대폰 인증을 하게 되면 가입은 끝이 나게 됩니다.

     

    나머지 자세한 사항은 유튜브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클럽하우스 하려는 이유?!

     

    클럽하우스를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하려고 하는 것 일까요? 이유는 아주 간단한 것에 있습니다. 클럽하우스 초대장은 아무나한테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클럽하우스 어플 초대장 사용법 5

    현재 인플루언스들에게만 초대장이 쥐어져 있는 사람이며, 그들에 의해서 초대되는 사람 또한 인플루언스가 되는 것 입니다. 소위 인싸들 천국인 것 입니다.

     

    또, 인플루언스들은 사회적으로 지위가 있는 사람들이며 정보력이 있는 사람들 입니다. 관련 분야에 있는 사람들이 이 인플루언스들과 어떻게 하면 연결고리를 만들까 이런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근데 클럽하우스는 이 관계의 연결고리가 되어줄 수가 있게 되는 것 입니다.

     

    사람이 하는 일은 다 똑같습니다. 사람 대 사람으로 연결이 되어지게 된다면 새로운 비지니스의 기회로 연결이 될 수가 있는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클럽하우스에 열광을 하고 있는 것 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