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토스뱅크 사전신청 방법 안내
    생활정보 2021. 9. 13. 13: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스뱅크 사전신청 방법 안내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토스뱅크 상장 때문에 떠들썩한 가운데 토스뱅크 2% 입출금통장 사전신청이 나옴으로 인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토스뱅크 사전신청 방법 안내 1

    토스는 처음 간편송금으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한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무료송금으로 인해서 지속적으로 사용자들을 늘려나갔으며, 현재는 토스뱅크 출범을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토스뱅크 사전신청에 대한 내용은 이 글 안에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할테니 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 토스뱅크 사전신청이란?
    • 토스뱅크 사전신청방법은?

     

    토스뱅크 사전신청이란?

    토스뱅크에서 조건없는 연 2% 금리를 제공해주는 수시입출금 통장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전월 실적을 따지지 않고 캐시백 혜택을 제공해주는 체크카드 또한 공개를 하게 됐습니다.

     

    이 소식이 알려지게 되면서 오늘 13일 오전만 신청자수가 50만명을 돌파하게 됐습니다. 지금 같은 저금리시대에 토스뱅크에서 만든 연 2% 금리를 제공해주는 수시입출금 통장이란 무적권 챙겨야 하는 통장이라 인식이 된 것 같습니다.

     

    - 토스뱅크 통장혜택

    • 조건없는 연 2%
    • 매일 쓰는 순간 캐시백 지급
      - 어떤걸 쓰더라도 각 카테고리별로 1번씩 300원씩 적립

     

    그리고 전월 실적을 따지지 않고 캐시백 혜택을 제공해주는 체크카드 또한 소비자들의 구미를 충분히 당기게 만드는 혜택이었습니다. 이로 인해서 토스뱅크가 처음 만든 상품은 초대박 히트를 치게 됐습니다.

     

    토스뱅크 사전신청방법은?

    토스뱅크 사전신청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토스에 접속하게 되면 바로 토스뱅크 사전신청이 보입니다. 여기서 사전신청을 누른 다음에 동의하고 시작하기만 누르면 바로 신청이 됩니다. 아직 토스가 없는 분들은 설치를 먼저하시기 바랍니다.^^

     

    - 토스 어플 설치하기

     

    그럼 이만 토스뱅크 사전신청 방법 안내에 대한 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