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이코인 거래소 상장 전망 바로알기
    카테고리 없음 2021. 3. 12. 21:13
    반응형

    갖고 있는 코인 최대 3.5% 보상받으러가기!

    보상받으러가기

    위에 내용을 통해서 비트코인 거래를 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그런 다음에 아이콘파이(ICONFi) 를 한번 알아보세요. 아이콘파이 코인지갑을 이용하게 되면 최대 3.5% 보상이 발생이 됩니다. (Fixed 서비스 이용시 비트코인 연간 보상 최대 8%, 이더리움 최대 7%, USDT / USDC 최대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이코인 거래소 상장 전망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비트코인 열풍으로 인해서 암호화폐의 관심이 매우 높아진 상태 입니다. 비트코인은 1코인에 65,524,000원 입니다. 어마어마한 시세 입니다.

     

    예전엔 비트코인 만개있어봤자 피자 2판 정도 밖에 못시켜먹을 정도였지만 지금은 만개있다면 때부자 입니다. 지금은 비트코 채굴이 어렵다보니 채굴이 가능한 코인에 관심을 돌리고 있습니다. 그 중 파이코인은 스마트폰으로 채굴이 가능하기에 많이 알아보고 계십니다.

     

    하지만 채굴을 한 다음에 거래소 상장되지 않는다면 거래를 하지 못하게 되는데 과연 어떻게 되는 것 일까요?

     

    목차

    파이코인이란?

     

     

    파이코인은 새로운 암호화폐이며, 세계 최초로 모바일로 채굴이 가능한 디지털 화폐 입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어플(PI network)을 설치 한 다음에 채굴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춰뒀습니다. 하루 24시간마다 홈 화면에 나타나는 번개아이콘을 클릭해주게 되면 간단하게 채굴이 됩니다.

     

    현재 파이코인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면 추천인 제도가 있는 것을 많이 보실 겁니다. 추천인을 많이 받게 되면 코인 혜택과 채굴량 속도가 높아지게 됩니다.

    파이코인 채굴방법

     

     

    파이코인 거래소 상장 전망 1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파이코인이라고 검색을 하게 되면 파이코인 어플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 어플을 다운받아주세요~

     

    가입을 할 적에 페이스북이나 전화번호를 통해 가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페이스북으로 가입하게 되면 간단하게 가입 할 수 있으니 이걸 통해 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파이코인 거래소 상장 전망 2

    가입하고 파이코인 어플을 열어보게 되면 가이드가 나오게 됩니다. 가이드를 보시면 오른쪽 중앙쯤에 보면 번개모양 아이콘이 보일 겁니다. 24시간마다 한번씩 접속해서 번개모양을 눌러주시면 되는 겁니다. 1시간당 1.12파이 비율로 적립이 됩니다.

     

    가입자가 많아지게 되면 지급되는 비율이 적어질 수가 있으니 조금이라도 빨리 가입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파이코인 거래소 상장과 전망에 대해

     

     

    파이코인 거래소 상장 얘기는 꽤 오래 되었습니다. 파이코인의 경우 다른 코인들과 다르게 스마트폰만 있다면 누구나 코인을 획득 할 수가 있으며 코인의 양이 한정적이다보니 상장을 하게 된다면 그 가치는 더욱더 높아진다고 분석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은 누구나 갖고 있고, 현재 어플을 통해서 24시간만 지나면 1.12파이 비율로 적립을 받게 되는데, 상장을 한다면 그 기차기 올라간다는 것도 말이 안맞습니다.

     

    누구나 나 갖고 있는 코인의 가치가 비트코인의 가치만큼 올라간다? 비트코인의 가치가 올라가게 된 것은 별 가치 없게 느껴졌던 비트코인이 그렇지 않게 되었기 때문에 가치가 상승하게 된 것 이지만 파이코인은 비트코인처럼 될 것으로 예상을 하고 많은 분들이 갖고 있게 된다면 거래소 상장되고 어느정도 가치가 올라가겠지만 비트코인처럼 치솟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2019년부터 파이코인 상장이 된다는 얘기가 있었지만 여전히 상장은 되지 않았고 있습니다. 2021년에 상장을 한다고 하는 얘기도 있지만 그 어디에도 근거는 없습니다.

     

    게다가 현재 파이코인은 1코인당 시장 가격은 0원 입니다. 만약 파이코인이 상장되지 않는다면 그냥 가상에 떠돌아다니는 쓰지 못하는 사이버머니나 마찬가지인 것 입니다.

    파이코인 사기인가?

     

     

    파이코인 거래소 상장이 지속적으로 미뤄지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사기다.", "사기 아니다." 하면서 싸우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건 무의미한 얘기라고 생각이 듭니다.

     

    거래소 상장이 되지도 않았기 때문에 파이코인을 돈을 주고 거래하지 않았다는 것 입니다. 이로 인해서 크게 피해를 보고 있는 사람들도 없다는 것 입니다.

     

    다만 파이코인 거래소 상장되지 못하고 계속 이대로 가게 된다면 사람들을 기만했다는 것은 분명하겠지만 경제적 피해를 끼치지 않았기 때문에 사기죄에 성립이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현재 파이코인 채굴하는 분들도 손해를 보지 않고 하루에 한번씩 번개를 클릭해서 파이코인을 쌓고 "나중에 거래소 상장되면 좋겠네~" 라는 생각을 갖고서 하는 분들이 대부분 일 겁니다.

     

    현재 파이코인 시세는 0원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냥 별다른 의미를 갖지 않고 쇼핑몰 출석체크를 통한 적립금을 쌓는다 라고 생각을 하면서 진행을 하시는게 어떨까 생각이 듭니다.

    파이코인에 대한 생각

     

     

     

    위 영상은 까레라이스라는 유튜버가 채굴장을 인터뷰한 것 입니다. 이 내용을 들어보시면 이런 얘기가 나옵니다. 채굴을 하다보면 영문도 모르는 코인들이 나온다고 합니다. 그런 코인은 위험하다고 채굴장하는 분이 얘기를 합니다.

     

    이런 코인은 물론 거래를 하면 안됩니다. 그렇다면 정말 피해를 입게 되는 것 입니다. 하지만 파이코인의 경우 시간만 투자해서 파이코인을 얻는 것이기 때문에 이에 대해서 나쁘게 생각이 되진 않습니다.

     

    추후 이걸 통해 사용 할 수 있는 곳이 있다면 땡큐인 것이고 그렇지 않다면 "그냥 어쩔 수 없지~" 라고 생각하면 그만이기 때문 입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미국 주식 사는법 수수료 세금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 주식 사는법 수수료 세금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유동자산이 대부분 주식이나 가상화폐로 많이 이동하게 됐습니다. 그 중 미국 주식 사는법을 익

    neeezra.tistory.com

     

    플레이댑 코인 상장 전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플레이댑 코인 상장 전망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비트코인을 통해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이 알려지게 되면서 많은 분들이 가상화폐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비트

    neeezra.tistory.com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수수료 바로알기

    오늘은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수수료 바로알기 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바이낸스는 암호화폐 거래소 입니다. 해외거래소이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 하지 못하는 선물거래를

    neeezra.tistory.com

     

    클레이튼 코인 업비트 사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클레이튼 코인 업비트 사는법 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클레이튼 코인이라고 새롭게 생겼습니다. 이 코인은 카카오의 블록체인 기술 자회사인 그라운드

    neeezra.tistory.com

     

    리플코인 시세 전망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플코인 시세 전망에 대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리플코인은 가상화폐 중에 하나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코인 입니다. 오늘은 이 리플코인 시세와 전망에 대한

    neeezra.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