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로야구 h3 공략 리세 위닝볼 돈버는 법
    IT 2021. 5. 3. 16: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로야구 h3 공략 리세 위닝볼 돈버는 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프로야구가 개막을 하면서 게임 중 프로야구 h3가 런칭이 됐습니다.

     

    프로야구 h3 공략 리세 위닝볼 돈버는 법 1

    프로야구 h3는 직접 경기를 진행한다기보단 프로야구 매니저 게임 입니다. 구단주가 되서 선수를 영입하고, 트레이드하면서 본인의 구단을 운영하면서 키워 나가는 게임 입니다.

     

    H3는 현재 현역에서 뛰고 있는 선수들을 게임 안에서 볼 수가 있고 최신 로스터나 콜업, 이적시장, 구단 운영 등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의 게임과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가 있습니다.

     

    오늘 이 글 안에서 프로야구 h3 공략과 리세라마, 위닝볼로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ㄴ 프로야구 h3 공략

    ㄴ 프로야구 h3 리세라마

    ㄴ 위닝볼로 돈을 버는 방법

    ㄴ 위닝볼은 어떻게 얻을까?

     

    프로야구 h3 공략

     

    프로야구 h3는 솔직히 프로야구에 대한 어느정도 이해도가 있는 분들이 즐기기에 좋은 게임 입니다. 일반적인 투수 혹은 타자가 되어서 플레이 하는 방식이 아닌 구단주가 되어서 선수를 영입하고 트레이드하면서 구단을 키워나가는 매니저 게임이기 때문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각 야구용어나 운영방식, 좋은선수 영입 등등을 하기 위해선 야구에 대한 기본 상식을 갖춰야지 프로야구 h3 공략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프로야구 h3 단순 즐기기용으로 하시기보단 용돈벌기 위한 도구로 공략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닝보로 돈을 버는 방법을 통해서 아실 수가 있습니다.

     

    특히나 프로야구 h3를 맨날 들여다보는 것이 아니라 하루에 2~ 3번만 들어가서 경기 결과 확인 정도만 해주면 되기 때문에 적은 시간을 투자해서 돈을 벌 수 있는 부업의 수단으로 이용 할 수가 있습니다.

    프로야구 h3 리세마라

     

    모든 게임에는 리세마라가 존재합니다. 처음 게임을 접할 적에 랜덤식으로 카드나 캐릭터를 제공해주는데, 이때 좋은 캐릭터나 좋은 카드를 받기 위해서 계속 초기화하고 다시 시작하고를 반복하는 것 입니다. 그래서 리세마라 입니다.

     

    프로야구 h3 또한 벗어나지 않습니다. 프로야구 h3 리세마라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 프로야구 h3 리세마라 방법

     

    1. 게스트로 가입하고 서버는 아무곳이나 선택을 합니다.

    2. 튜토리얼을 다 진행하고, 콜업 설명이 끝난 다음에 튜토리얼 종료 버튼을 누릅니다.

    3. 우편함에서 선물을 받은 다음에 인벤토리를 오픈한 다음에 100만PT을 얻습니다.

    4. 상점에 간 다음에 1만PT 짜리 콜업 아이템 5개 구매 합니다.

    5. 메인화면에 가서 데일리 이벤트를 선택해줍니다.

    6. A급 골든글러브로 선수 영입을 합니다.

       이때 콜업창에 선호구단이랑 년도 있는대로 최대한 사용하게 되면 좋은 선수가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만약 이때 좋은 선수가 나오지 않는다면 스마트폰 환경설정 > 애플리케이션 > H3 선택 > 저장공간 > 데이터 삭제 > 재실행 해줍니다.

    위닝볼로 돈을 버는 방법

     

    프로야구 h3 안에서 위닝볼의 가치는 매우 중요 합니다. 위닝볼을 통해서 높은 등급의 선수를 스카우터 하거나 콜업 박스, 스킬 블록팩 등의 아이템을 구입 할 수가 있고 선수 보관함 확장과 같은 편의성 기능 등을 위닝볼로 구입 할 수가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이적시장은 유저와 유저간의 거래를 할 수가 있는 곳인데, 원하는 선수를 영입하고자 할 적에 위닝볼을 통해서 할 수 있으니 매우 중요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원하는 선수를 영입하기 위해서 위닝볼이 필요하고, 대량의 위닝볼을 구하기 위해서 과금 상품을 구입하면 되지만 이것보다 개인과 개인의 거래를 하는 것이 저렴하기 때문에 게임 머니 거래사이트를 찾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위닝볼은 1만볼에 5만원에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프로야구 h3를 즐기면서 위닝볼을 모아서 게임머니 거래사이트를 통해 판매를 하면 됩니다.

    위닝볼은 어떻게 얻을까?

     

    위닝볼을 1만볼에 5만원에 거래되는 것은 이해가 되셨을 겁니다. 그렇다면 이제 위닝볼은 어떻게 얻을 수 있는걸까요? 위닝볼은 게임 미션을 하면서 얻을 수가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다보면 주간 미션과 선수 앨범, 아이템 도감, 명성 순위, 타이틀 및 트로피 미션 등을 통해서 위닝볼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 주간미션

     

    게임을 일주일간 지속하게 되면 위닝볼을 보상으로 줍니다. 이때 주는 위닝볼은 주마다 500개로 한달이면 2000~ 2500개 정도를 모을 수가 있습니다.

     

    - 앨범 수집 미션

     

    선수들을 획득 할 때마다 선수 앨범 게이지가 올라가게 되면서 최초 보상 기준인 10명의 선수를 수집 했을 적에 100 위닝볼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10명을 모은 다음에는 20, 25, 30명 순으로 추가적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위닝볼 보상은 200개, 300개, 400개 순으로 위닝볼 100개씩 증가하게 됩니다.

     

    - 이적시장을 이용한 방법

     

    이런식으로 게임을 진행하면 위닝볼을 모을 수가 있는데, 이렇게 모아서 어떻게 돈을 버나? 라고 생각을 하실 겁니다. 솔직히 게임을 진행하면서 얻을 수 있는 위닝볼은 한정적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별도의 방법으로 위닝볼을 얻어야 합니다.

     

    이것은 바로 이적시장을 이용하는 것 입니다. 이적시장은 유저와 유저간에 좋은 선수를 거래를 할 수 있는 곳 입니다. 만약 좋은 선수카드를 갖고 있다면 이적 시장에 판매해서 위닝볼을 얻는 것 입니다. 좋은 카드의 경우 몇 십만볼 이상으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아이템매니아라는 아이템 거래 사이트에 가보시면 위닝볼 거래하는 것을 심심치 않게 볼 수가 있습니다. 어떤 분은 1만당 40,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주마다 1만 위닝볼을 모은다 가정했을 적에 4만원 * 5주 = 20만원, 달에 20만원은 더 버실 수가 있는 방법 입니다.

     

    좋은 카드가 나올지 안나올지 모르기 때문에 게임을 지속하는 것보단 리세마라를 통해서 좋은 선수가 나오면 이적 시장에 내놓고 판매를 해서 위닝볼을 모아 판매를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 1대로 1개만 돌린다면 별로 돈이 안되겠죠? 하지만 다계정으로 돌린다면 말이 달라지겠죠??ㅎㅎ

     

    ※ 선수 카드 중에서 거래 가능한 카드와 불가능한 카드가 있으니 리세마라를 하실 적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퍼플을 이용해서 다계정으로 H3를 돌리자!

     

    요즘 스마트폰 게임을 PC에서 돌릴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그 중에 NC에서 만든 프로그램이 바로 퍼플 입니다. 이 퍼플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하면 무제한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 NC퍼플 바로가기

     

    그리고 스마트폰 연동을 해야 하는데, 번호 하나를 가지고 계속 인증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걸로 통해 여러개 계정을 키워서 각 계정마다 위닝볼을 모아서 판매 할 수가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하게 되면 쏠쏠한 용돈벌이가 될 수가 있습니다.

     

    그럼 이만 프로야구 h3 공략 리세 위닝볼 돈버는 법에 대한 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