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필러 보톡스 차이점
    카테고리 없음 2023. 5. 13. 04:58
    반응형

    필러와 보톡스의 차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톡스와 필러는 부작용이나 통증이 거의 없으며, 즉시 일상 생활을 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미용 시술입니다.

    그러나 이 두 가지의 차이를 명확히 구분하지 못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제 각각의 차이를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내용을 꼼꼼히 확인해주세요.

     

    필러는?

    주름을 없애거나 부족한 볼륨을 보충하는 시술인 필러는 코나 턱과 같이 패인 부분이 없는 부위에도 삽입하여 원하는 모양을 만들어줍니다.

     

    겔 형태의 물질을 주사기로 주입하여 피부를 채워주는 필러는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만약 시술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해독제를 이용하여 필러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유지기간은 보톡스에 비해 길며 6개월에서 1년 이상까지 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명, 시야 흐려짐, 피부 괴사 등의 심각한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으며, 비용도 보톡스에 비해 높은 편입니다.

     

    필러는 보톡스와는 다르게 근육을 움직이지 않게 하는 것이 아니라 주름을 없애는 것이 주된 역할입니다.

     

    필러와 보톡스의 차이

    필러는 주름을 채워주고 볼륨을 높여주는 시술이며, 보톡스는 근육을 마비시켜서 주름을 펴주는 시술입니다. 이를 간단히 이해하면 좋습니다.

     

    보톡스는 시술 부위에 주사기로 용액을 주입하여 근육을 마비시키는 방법으로 이마, 미간, 입가, 눈가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됩니다. 시술 시간은 약 10분 정도이며, 유지 기간은 4개월에서 6개월 정도입니다.

     

    단, 코 끝을 높이는 등의 세밀한 조작은 필러가 필요합니다.

     

    보톡스는 해독제로 제거할 수 없으며,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나 치명적인 부작용은 드물게 발생합니다. 시술 비용은 한 부위당 5만원에서 10만원 정도이며, 여러 부위를 시술 받을 경우 비용이 더 늘어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