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필러 효과 유지기간 후기(feat.국산필러 vs 수입필러)
    카테고리 없음 2023. 5. 13. 03:58
    반응형

    필러 효과 유지기간 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필러는 함께 많이 시술되는 보톡스와는 달리 얼굴의 깊이 패인 부분이나 주름진 부위에 필러를 주입해 볼륨감을 주고 주름을 개선해주는 시술입니다.

     

    필러를 잘 시술받으면 기대 이상의 효과를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구체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필러 효과는?

    필러는 얼굴의 깊이 패인 부분이나 주름진 부위에 필러를 주입해 볼륨감을 주고 주름을 개선해주는 시술입니다. 이를 통해 얼굴의 라인을 정리하고 비대칭 부분을 개선할 수 있으며, 주름을 펴서 오랜 기간 동안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필러는 간단하고 효과적인 시술이지만 멍, 붓기, 출혈, 염증, 필러 이동, 시력 감소 등의 다양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보톡스보다 더 다양한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또한, 필러의 경우 시술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해독제를 주입해 녹여 없앨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필러를 다시 시술할 수 있으므로, 시술 결과에 만족하지 않는 경우 즉시 병원을 찾아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러 시술 가능한 부위

    이마

    눈밑 애교

    필자 주름

    볼과 앞광대

    목 주름

    마리오네트 주름

     

    필러 주사를 받을 수 있는 부위는 이마, 눈밑 애교, 필자 주름, 볼과 앞광대, 코, 목 주름, 마리오네트 주름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는 부위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절대 시술을 받지 말아야 할 부위도 있으니 꼭 전문의와 상담 후 결정해야 합니다.

     

    국산 필러 vs 수입 필러?

    수입 필러가 일반적으로 국산 필러보다 우수하다는 인식이 있지만, 시술 부위에 따라 적합한 필러가 다르므로 수입 필러가 항상 좋은 것은 아닙니다.

     

    코 끝이나 턱에는 다른 필러를 사용하고 다크서클에는 다른 필러를 사용합니다. 부작용 없는 검증된 필러를 경험이 풍부한 의사가 추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병원을 한 곳만 방문하는 것이 아니라 3곳 정도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보고 공통적으로 추천되는 필러로 시술하는 것이 안전하고 좋습니다.

     

    필러 유지기간은?

    주름 채우는 데 사용되는 필러는 국산 제품의 경우 6개월에서 12개월 사이에, 수입 제품의 경우 12개월에서 18개월 사이에 유지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개인별로 효과가 다를 수 있으며, 때로는 예상 유지 기간보다 더 오래 지속되기도 하고, 때로는 효과가 더 빨리 사라지기도 합니다.

     

    필러 후기

    필러 시술 후기를 보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은 분들과 만족하지 못한 분들이 모두 있습니다. 후기가 양극단으로 나뉘긴 하지만, 시술 후 만족하는 분들이 더 많으므로, 필러 효과가 유지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상과 필러 효과와 유지 기간, 후기 등을 살펴보았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